무료로 타로점과 오늘의 운세를 보자 - 헬로우봇 & 로니

목차

    2018. 5. 9. 06:53

    우리는 미래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불안해하고 궁금해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예전부터 점을 통해 미래를 점쳐 왔다. 필자도 점을 믿진 않지만 힘들 때 타로점을 본 적이 있다. 맞고 안 맞고를 떠나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나와 다른 생각들을 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예전에 타로점을 봤던 기억을 떠 올리면서 무료로 타로점을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보려고 한다. 그렇다. 오늘의 주제는 무료로 타로운세 보기이다.

    제목

    추천포스트


    무료로 타로점을 보기 위해 알아보던 중 네이버톡톡에서 폴리피라는 운세봐주는 챗봇이 있음을 알게 됐다. 네이버 톡톡은 PC나 모바일웹에서 사용하는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 같은 서비스이다. 네이버톡톡(https://talk.naver.com)에 접속해서 운세를 봐주는 챗봇 폴리피를 찾아보았다.

    폴리피

    (운세챗봇 폴리피)


    풀리피와 대화를 시작하면 간단한 대화와 함께 1부터 78의 숫자중 하나를 뽑으라고 한다. 하나의 숫자를 뽑으면 그에 해당하는 카드를 보여주고 해석을 해 준다. 사진은 뒤에 멘트가 일부 잘렸는데 운세 설명이 나쁘진 않았다.

    폴리피_운세

    (폴리피 운세)


    조금 더 애기를 하려고 하자 헬로우봇 어플에 오면 더 많은 걸 이야기할 수 있다고 한다. 대화에서 '만나러 갈래'를 클릭하니 헬로우봇을 이용할 수 있었다. 헬로우봇에는 풀리피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챗봇들을 만날 수 있었다. 맨 먼저 만나게 되는 라마마와 대화를 시작햇다. 애 친구는 온갖 연애에 대한 운을 봐주는 챗봇이엇다.

    헬로우봇_라마마

    (헬로우봇 라마마)


    방식은 풀리피와 동일했다. 1~78의 숫자중에서 하나를 뽑으면 카드를 보여주고 해석을 해 주었다. 라마마의 멘트는 제법 훌륭했다. 약간 맞는 것 같기도 하고 한 번 생각해보게 하는 멘트들이었다. 최근에 배우자에 책임감 있게 행동하지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운세가 마음에 든다고 하니 복채를 달라고 한다. 재밌는 놈인군. 물론 주지 않아도 무방하다.

    라마마_멘트

    (라마마 멘트)


    헬로우봇에는 라마마와 폴리피 말고도 다양한 분야의 운세를 봐주는 챗봇들이 많이 있었다. 오늘의 운세에 관심이 많고 자주 보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헬로우봇_친구들

    (헬로우봇의 친구들)


    다음은 카카오멜론에서 출시한 챗봇이다. 음악을 추천해주고 퀴즈를 맞추는 등 음악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챗봇이다. 여기서도 타로점을 보고 운세에 맞는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카카오멜론_뮤직타로

    (카카오멜론 챗봇 타로 운세)


    방식은 동일하지만 마지막에 행운의 음악을 추천해 주는 것이 차이라고 할 수 있다. 필자의 운세 결과로 미쓰에이의 'Bad girl Good gril'을 추천해 주었다. 타인을 위해 힘쓰지만 내가 중요하다는 뜻일까? 조금 생뚱맞은 듯 하지만 음악은 좋았다.

    카카오멜론으 챗봇의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카카오멜론 챗봇 로니 사용후기)


    오늘은 이렇게 타로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운세를 믿기는 어렵지만, 재미도 있고 한 번쯤은 곱씹어 볼 만한 내용들이라 의미도 있는 듯 하다. 오늘의 운세가 궁금하시다면 한 번 도전해보시길~

    단기로 돈을 굴리는 사람들은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참조:단기예금 상품 추천 및 금리 비교 - 신한 쏠편한저금통 vs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