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패밀리 클럽 카드 알아보기

목차

    2018. 5. 29. 06:00

    결혼은 인생에서 정말 큰 행사 중의 하나이다. 결혼을 결정하기도 어렵지만 결정한 후에도 준비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다.
    돈도 많이 드는 행사인데, 장소 섭외부터, 신혼여행 등 준비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은 이벤트다.
    소비가 있는 곳에 카드사가 빠질 수 없다. 결혼 관련해서 카드사에서도 많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패밀리클럽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제목


    패밀리 클럽 카드는 롯데 그룹사에 예식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급되는 카드이다. 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그 조건은 아래와 같다. 


    1. 롯데호텔에서 예식을 올린 고객
    2. 롯데호텔 예식 예약 고객(예비 부부)
    3. 롯데호텔에서 약혼식을 올린 고객
    4. 롯데호텔 패밀리 클럽 회원
    5. 롯데백화점에서 혼수용품 구매고객 (1천만원 이상)


    위의 5가지 조건 중 한가지만 충족 되면 된다. 위의 4가지 조건은 롯데호텔과 관련된 것이고, 나머지 하나는 롯데백화점과 관련된 사항이다. 롯데호텔에서 예식을 올리거나 롯데백화점에서 혼수용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발급되는 카드로 요약할 수 있겠다.


    서비스 중에 가장 괜찮은 내용은 인센티브와 결혼기념일 특전이 아닌가 한다. 롯데호텔에서 연회가족모임 유치 설적에 따라 롯데호텔 상품권이 지급되는데 최소한 결혼을 하는 달에는 조건을 충족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인센티브

    (롯데 패밀리클럽카드 인센티브)


    웨딩 관련 카드라서 그런지 결혼기념일 특전이 있다. 식/음료 이용시 50%할인을 해 주고, 환영 wine을 2잔 제공해준다고 한다. 결혼기념일에 결혼 당시의 모습을 또 올리며 굳은 의지를 다지라는 의미인 듯 하다.

    패밀리클럽카드_결혼기념일서비스

    (롯데 패밀리클럽카드 결혼기념일 서비스)


    추천포스트


    롯데 패밀리클럽 카드의 바탕은 플래티넘 카드이다. 그래서 플래티넘 카드에서 지급되는 서비스인 마일리지, 스페셜 기프트,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건 카드상품 페이지를 참조하면 알 수 있다.


    패밀리클럽카드_상품안내

    (패밀리클럽카드 상품 안내 바로가기)


    패밀리클럽카드는 전용 신청서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웨딩센터나 롯데백화점 카드센터에 비치된 전용 신청서를 통해서 발급이 가능하다.


    롯데카드에서는 결혼을 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캐쉬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패밀리 클럽 카드를 사용한다면 해당 서비스에 등록하여 캐쉬백 서비스도 받는 것이 좋겠다. 

    웨딩클럽_서비스

    (롯데카드 웨딩 클럽 서비스,
    https://www.lottecard.co.kr/app/html/service/IHSVCIB_V100.jsp)


    오늘은 이렇게 패밀리클럽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결혼은 인생에 한 번(?) 뿐인 이벤트이다 보니 뭔가를 고를 때도 신중하게 되고 가급적이면 좋은 것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하지만 지나고나면 그런 것들은 잘 기억에 남지 않는다. 그보다는 준비하면서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이 중요할 것 같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용 꿀팁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롯데카드 사용 꿀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


    이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