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워터파크와 할인 방법 알아보기

목차

    2018. 6. 1. 06:29

    이제 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온다. 추위가 왜 이렇게 긴가 했는데 날이 좀 따스해지나 싶더니 금방 더워진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것이 많지만 하나를 꼽자면 역시 워터파크가 아닐까 싶다. 시원한 물속에 물놀이를 하면 왕후장상도 부럽지 않다. 오늘은 국내 3대 워터파크와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추천포스트




    먼저 에버랜드의 케리비안 베이다.


    서울 근교에 있어 까깝고 그에 비해 재미있는 시설이 많은 곳이다.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은 메가스톰 & 타워 부메랑고라고 한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만큼 대기시간이 1시간으로 예상되는 시점부터는 예약증을 발급해준다고 한다. 놀러가면 시간을 굉장히 효율적으로 쓰는 우리들이다. 1분 1초가 안 아까울 수 없다.

    (메가스톰)


    돈없고 시간 많은 대학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많이 하고 있다. 방학도 빠른 만큼 여름도 빨리 즐길 수 있겠다. 시험을 망쳤다면 물벼락을 맞고 다 잊어버리자.

    (중고대학생 우대, 자세히 알아보기)


    카드 할인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KB카드, 현대카드, NH농협카드,씨티카드가 가능하다. 삼성 그룹사인만큼 삼성카드가 혜택이 가장 좋을 것 같지만 할인율은 본인만 30%로 유사하다.

    (참조: 케리비안 베이 제휴카드 할인 페이지, 이벤트 할인 알아보러 가기)




    다음은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이다.

    국내 워터파크의 새장을 열었다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좋은 곳이다. 거리가 다소 멀지만 셔틀버스가 있는 만큼 셔틀을 활용하자. 놀러갈 때는 한 푼이라도 아끼는 것이 미덕이다. (참조: 셔틀버스 알아보기)


    매표소에서 표 받는 시간도 아깝다면 퀵패스를 이용해보자.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모바일로 표를 받아 바로 입장할 수 있다.

    (퀵패스, 자세히 알아보기)


    오션월드에서 사용할 코인도 미리 구매하자. 모바일코인을 이용하면 줄서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그 날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참 많다.

    (모바일 코인, 자세히 알아보기)


    오션월드 최고의 어트랙션은 몬스터블라스터가 아닌가 한다. 인기가 많은 만큼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한다.입장하면 우선 예약부터 하는 것이 좋겠다.

    (몬스터 블라스터)


    카드 할인주중 30%, 주말 20% 할인이 가능하다. BC, 신한, NH, KB, 롯데, 하나카드가 가능하면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참조: 오션월드 카드할인 알아보기)


    하나카드에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만원에 들어갈 수 있으니 꿀이다. 다른 어떤 할인도 하나카드 1만원을 이길 수 없다. 기간은 18년 6월 30일까지이니 참고하자.

    (참조: 하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알아보러 가기)




    마지막은 김해 워터파크이다.

    거리는 멀지만 국내 최대급 워터파크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부산을 가면 한 번 가볼만 하지 않을까 싶다.


    김해워터파크의 최고의 어트랙션 자이언트 웨이브가 아닌가 한다. 세계 3위 규모의 파도풀이라고 하니 스케일에서 이미 압도적이다.

    (자이언트 웨이브)


    카드할인롯데그룹사이다 보니 롯데카드 혜택이 가장 좋다. 본인 50%에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가능하다. BC카드도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찜질방 단독 예매시 20%할인이 가능하다.

    카드별 할인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자.

    (김해 워터파크 카드할인, 자세히 알아보기)


    서울 및 수도권에서는 워낙 장거리이다보니 워터파크만 보고 가기는 무리수다. 남해를 즐기러 갈 때 한 번 이용해보자.



    오늘은 이렇게 추천 워터파크와 할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워터파크라는 말만 들어도 시원하고 짜릿했다. 미리 준비하고 가면 저렴한 가격에 훨씬 재미있게 즐기다 올 수 있다. 더위가 무성해지기 전에 먼저 계획을 세워보자.


    마지막으로 3대 워터파크의 카드사별 헤택을 정리해 보았다.

    구분 

     케리비안 베이

    오션월드 

    김해 워터파크 

    할인카드 

    삼성, BC, 하나, KB, 현대, NH, 씨티 

    BC,신한, NH, BK, 롯데, 하나

    하나, 롯데, BC, KB

    (삼성, 현대: 포인트 차감)

    할인율

    본인만 30% 

    주중 30%, 주말20%

    (동반 3인까지) 

    본인50%, 동반 3인 40% 

     이용금액

    (정상가)

     50,000원

     60,000원

     56,000원


    다 모아놓고 보니 워터파크 이용에 최적의 카드하나카드였다. 워터파크 3군데가 모든 할인되고 별도의 이벤트도 진중이다.



    사회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이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