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적립 팁 3가지!

목차

    2018. 6. 13. 06:00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려면 그만큼 많이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기 위해 소비를 많이 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기 때문이다.
    그러면 소비하는 것 외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없냐'라고 하면 꼭 그렇지는 않다.

    오늘은 비록 소액이지만 lpoint를 좀 더 적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한다



    제목



    1. 이벤트에 참여하여 lpoint 적립!

    이벤트 중에는 포인트를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롯데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연말 정산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카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더라도 생각보다 포인트가 많이 적립되는 것으로 기억한다. 년기준으로 5~10만 포인트 정도는 적립할 수 있다.


    연말정산

    (롯데카드 연말정산 이벤트, 18년도 신청은 마감됐다)


    아쉽게도 2018시즌은 신청이 마감됐다. 보통 2월달에 접수하니 참고하자.



    추천포스트


    2. L.POINT앱 활용!

    엘포인트에서는 엘포인트 앱을 자주 접속하도록 하기 위해서 적립 이벤트를 한다. 적립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쓸쓸하게 적립할 수 있다. 어떻게 적립이 가능한지 살펴보자.


    먼저 출석 이벤트가 있다. 앱을 켜고 출석을 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출석체크를 하면 3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오늘의 박스'를 열어볼 수 있다. 예전에는 최소 3포인트 정도 적립됐었는데, 지금은 주로 1포인트가 적립된다. 5시간에 1번씩 열 수 있고, 운이 좋으면 1포인트 이상 적립될 수도 있다.



    LPOINT에서는 앱에 대한 사용설명도 영상으로 제작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조해 보자.

    (LPOINT APP)



    만보를 걸을 때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데, 이 포인트는 기부가 아니면 사용이 불가능하다. 이 외에도 뭔가를 가입하거나 이용할 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는 상시로 진행하고 있다. 엘포인트 앱을 설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자. 모바일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가 가능하다.


    ► 엘포인트 앱 설치 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ttemembers


    엘페이이벤트

    (엘포인트앱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추천포스트



    3. 엘페이 롯데카드 이용!

    적립률이 높은 카드를 사용 하는 것도 포인트를 많이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최근에 출시된 엘페이 롯데카드는 롯데 그룹사 이용시 lpoing를 2% 적립해준다. 또한 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핸드폰만 있으면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엘페이 롯데카드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엘페이 롯데카드 알아보기)


    엘페이카드



    오늘은 이렇게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위에 방법들을 이용하면 이전보다 효율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엘포인트를 적립했는데 사용하기가 귀찮은가. 엘포인트로 적금을 들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썸뱅크(SUM BANK)와 엘포인트 적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