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음식점] 구월동 퀸즈콕~ - 인천 놀이방 식당(샤브샤브)

목차

    2017. 12. 22. 07:21

    아이들이 있으면 아무래도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선호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천에는 놀이방이 있는 괜찮은 식당이 많지 않은데요. 우연히 구월동에 갔다가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발견하였습니다. 구월동 롯데백화점 옆 이토타워 2층에 새로 생긴 곳인데요. 바로 '퀸즈콕'이라는 곳입니다. 이름에서 벌써 어머니들을 위한 식당일 것 같은 감이 오네요. (그렇다고 연인들이 오기 안 좋다는 뜻은 아닙니다. ㅎㅎ)


    퀸즈콕


    추천포스트



    메뉴는 소고기 샤브샤브와 해물 샤브샤브가 있습니다. 주문을 하면 중앙에 준비된 부페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부페의 질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 아이는 치킨을 좋아해서 많이 가져다 먹었네요.


    메뉴




    뷔페

    (퀸즈콕 부페)


    디저트, 야채, 튀김류 등 부페가 꽤 잘 돼 있네요.





    놀이방은 놀이 기구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놀 수 있는 수준은 되는 것 같습니다. 블럭하고 미끄럼틀, 정글짐 비스무레 한 게 있어서 재밌게 노네요. 특이한 놀이 기구들이라 아이들이 혹 하는 것 같습니다. ㅎ



    놀이방

    (놀이방)






    저희는 놀이방과 가장 가까운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홀이 넓고 뚫려 있어서 뷔페를 가지러 가는 중간에도 아이들이 잘 노는지 계속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식당_내부

    (식당 내부)


    반대쪽 끝에 놀이방이 있는데,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지금 이벤트라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겠네요. ㅎㅎ 12월 31일까지니까 이제 몇 일 안 남았네요. ㅡㅜ 참고로 맥주맛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이벤트



    아이 데리고 갈 수 있는 식당이 구월동에 생겨서 좋네요. 자녀를 키우는 사람들을 배려하는 가게가 점점 더 많이 늘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