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장 주식거래 및 사는 법, 증권플러스?!

목차

    2020. 10. 6. 05:30

    사무실
    기업

    비상장 주식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카카오 게임즈가 상장을 했고, 공모주 주가가 크게 올랐기 때문입니다. 청약해서 주식을 배당받은 사람은 큰 이득을 봤지만, 상장 전 보유했다면 더 큰 이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비상장 주식거래 및 사는 법, 증권플러스 비상장을 알아보았습니다.

     

     

    1. 증권 플러스 비상장 앱 이용하기

    상장 주식은 증권거래소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상장 주식은 파는 경로를 찾기도 힘들고, 찾더라도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증권 플러스 비상장'앱을 이용하면 안전하게 비상장 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안전거래처럼 비상장 주식의 거래 과정을 중계해주기 때문입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앱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참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unamu.ustockplus.android&hl=ko&gl=US )

     

    증권플러스_비상장
    증권플러스-비상장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계좌가 필요합니다. 거래한 주식이 삼성증권 계좌로 입고되기 때문입니다. 삼성증권 계좌는 모바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 증권플러스 비상장앱 이용 방법

    앱을 설치하고 나면 안전거래 인증을 합니다. 안전거래 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플러스 거래용 앱'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앱을 통해 삼성증권 주식계좌를 인증하면 비상장 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안전거래_인증
    인증하기

     

    이제 원하는 비상장 주식을 검색하고 올라온 매도물건을 클릭하여 안전거래 인증하고, 입금하면 됩니다. '삽니다'는 원하는 가격에 매수주문을 넣는 것입니다. 해당 가격에 팔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거래가 됩니다. 생각보다 거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3. 토스 장외주식 거래 후기

    저는 토스로 유명한 비바 리퍼블리카의 주식을 이 앱을 통해서 거래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비바 리퍼블리카 주식, 장외주식 사는 법과 주가는?!

    토스는 비바 리퍼블리카에서 운영하는 핀테크 앱이다. 토스 주식을 사고 판다는 것은 곧 비바 리퍼블리카의 주식을 사고 판다는 말과 동일하다. 아쉽게도 비바 리퍼블리카는 상

    tariat.tistory.com

     

    비상장 주식은 리스크가 높은 투자상품입니다. 상장이 되고 주가가 상승하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그 반대라면 팔기도 어렵고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장외주식 거래에 관심이 있다면,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을 통해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