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상품권 실적 인정 카드는?!

목차

    2022. 8. 17. 21:36

    상품권
    상품권

    상테크를 하려면 신용카드 전월 실적 기준에 상품권이 포함돼 있어야 합니다. 상품권은 대부분 전월실적 산정 기준에서 제외되지만, 일부 카드는 포함돼 있습니다. 이런 카드는 상테크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카드 중에서 상품권이 실적으로 인정되는 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카드 중 상품권 실적 인정 카드로 유명한 PAYCO 우리 체크카드는 현재 발급이 중단되었습니다. 상품권 구매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카드였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상품권 실적 인정이 가능한 SKT우리카드,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SKT 우리카드

    SKT우리카드는 SKT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기준에 1만원 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중에는 SKT통신요금 할인율이 가장 높은 카드인데요. 전월실적 제외 기준이 아래와 같이 심플합니다.

     

    * 전월실적 제외 기준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관세, 해외 매출,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2.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LG전자 렌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SKT우리카드보다 더 좋은 카드입니다. 할인율이 더 높기 때문인데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13,000원 할인으로 SKT우리카드보다 3천원 더 할인됩니다. 아래와 같이 전월실적 산정 제외 기준에 상품권은 포함돼 있습니다.

     

    * 전월실적 제외 기준
    해외이용금액, 무이자 할부, 아파트 관리비, 국세/지방세/관세,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3.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기본 0.8% 적립에 특별 업종은 추가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추가 적립이 적립한도가 있는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때 1만점, 60만원 이상시 2만점, 120만원 이상시 5만점입니다. 상품권 구매금액은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지만, 전월실적 산정시에는 포함됩니다.

     

    * 전월실적 제외 기준
    해외 가맹점,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테크 카드, 신한 딥온 체크카드 적립서비스와 발급방법은?!

    상테크는 상품권을 이용한 재테크를 말합니다. 상품권은 보통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한 상품권을 원금의 가치로 사용한다면 이득이 됩니다. 카드 전월 실적 기준을 채울 수 있어

    tariat.tistory.com

     

    오늘은 이와 같이 우리 카드 중에 상품권 구매가 실적 인정되는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카드가 더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상테크를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