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구매 혜택? 플레이테이션 현대카드!

목차

    2021. 3. 8. 06:33

    콘솔 게임의 양대 산맥이라면 단연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를 꼽을 수 있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은 고퀄의 그래픽과 극강의 게임성으로 많은 유저를 가지고 있다. 단점이라면 그만큼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이런 장벽을 넘게 해 줄 만한 카드상품이 있어 알아보았다. 오늘은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의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



    1. 플레이스테이션 구매, 정기구독, 콘텐츠 결제 혜택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과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이용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구매시부터 게임 컨텐츠, 정기구독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의 서비스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 서비스

    - 플레이스테이션 구매시: 12개월 무이자할부
    - 정기구독: 100% 캐시백, 전년도 이용금액 500만원 이상 이용시
    - 게임 컨텐츠 구매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1만원, 70만원 이상시 1만 5천원

    - M포인트 적립: 모든 가맹점에서 0.2% M포인트 적립

     

    플레이스테이션 구매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는 오프라인은 플레이스테이스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 온라인은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구매시 가능하다.

     

    정기구독 100%캐시백은 44,900원 한도내 캐시백이 가능하다. 최초발급 후 12개월 이내 정기구독서비스 첫 결제시에는, 18,800한도 내에서 캐시백이 1회 제공된다.

     

    게임컨텐츠 구매시 1~1만5천원 할인 서비스는 할인 대상 가맹점은 무이자할부 가맹점과 동일하다. 오프라인은  플레이스테이스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 온라인은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구매시 가능하다.

     

     

    이 카드는 혜택은 좋은 편이나, 매월 게임 컨텐츠를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매월 게임 컨텐츠를 구매한다는 가정하에 사용금액 기준 약 3%의 할인율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받은 금액은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된다.) 이 정도면 할인율은 높은 편이나, 게임 컨텐츠를 구매하지 않으면 월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거의 없다. 0.2% M포인트 적립이 되기는 하지만, M포인트는 1점이 0.6~0.7원 정도의 가치이고 적립률도 낮기 때문에 큰 혜택은 되지 못한다.

     

    그래도 처음 플레이스테이션을 구매시에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 초기에는 게임 컨텐츠 구매도 많기 때문에, 충분히 혜택을 볼 수 있을 듯 하다. 이후에는 자신의 구매패턴을 확인하여 계속 사용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전월 및 전년도 이용금액 산정시에 아래 항목들은 제외되니 참고하도록 하자.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공과금납부액(국세, 관세, 지방세, 지방세외수입, 상하수도요금, 벌과금, 과태료, 인지세, 송달료, 민원 발급수수료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가 부과하는 부담금),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초ㆍ중ㆍ고교 학교납입금, 대학ㆍ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건,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상품권 등 현금성 유가증권 구매 및 선불카드 구매ㆍ충전금액,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포함), 당사의 모든 할인서비스 및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후불하이패스 이용금액

     

     

    플레이 스테이션

     

     

    2. 연회비는?!

    연회비는 비자 2만원이다. 국내전용도 브랜드도 있는데, 연회비가 2만원으로 똑같다. 비자가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비자 브랜드를 선택하면 되겠다.

     

     

    3. 카드 발급은?

    카드사에서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 예전에는 설계사를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요즘은 모바일로 카드를 발급받아도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발급 채널별 혜택을 아래에 정리했으니 참고 바란다.
    ( 참조: 신용카드 발급 혜택, 10만원 현금 지급이 부럽지 않다! )

     

    카드를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에는 우선 다른 카드를 발급받고 다음에 추가 또는 교체발급을 하면 된다.
    ( 참조: 신용카드 추가발급, 교체발급, 재발급은 무엇? 차이점은? )

     

     

    4. 발급조건은?

    카드발급을 위해서는 소득이 있고, 신용등급이 괜찮아야 한다. 카드 발급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신용카드 발급조건과 발급자격은? 2가지만 기억하자! )

     

     

    오늘은 이렇게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구매를 자주 하거나, 처음 플레이스테이션을 구매한다면 혜택이 꽤 괜찮은 카드이다.  플레이스테이션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참고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