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코인 채굴 및 현금화하는 방법은?

목차

    2021. 3. 24. 20:34

    밀크코인은 비트코인의 한 종류로 쉽게 채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은 해쉬암호를 풀어야 획득할 수 있고, 암호 해독을 위해 다수의 GPU를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밀크코인은 코인 발행주체에서 원하는 행동을 통해 채굴할 수 있다. 포인트와 비슷하고 채굴보다는 적립이라는 표현이 더 적합하겠다.

     

     

    밀크코인



    밀크코인은 업비트에서 거래가 되고 있다. 현재 시세는 아래와 같다. 최근에 많이 상승했다.

     

    밀크코인 차트



    밀크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밀크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밀크앱 다운로드

     

     

    1. 밀크 코인 무료 채굴 방법

    밀크 앱을 설치하고 코인을 얻는 방법은 출석체크, 신세계 면세점 연결, 야놀자 코인 적립의 3가지 방법이 있다.


    1) 출석체크

    밀크코인은 현재 매달 출첵 이벤트를 하고 있다.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0.1밀크코인을 받을 수 있다. 출석이벤트는 매월 진행중이다.

     

    밀크 출석 체크



    2) 신세계 면세점 연결

    밀크 앱에 신세계 면세점 계정을 연결하면, 그 보상으로 3밀크코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면세점 연결

     


    3) 야놀자 코인 전환
    야놀자 코인을 밀크코인을 변경할 수 있다. 야놀자는 매일 룰렛을 돌려, 야놀자 코인을 적립할 수 있다.


    2. 업비트 계좌 개설하기

    이렇게 적립한 밀크코인은 업비트 계좌를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다. 업비트는 비트코인 거래소로, 주식으로 치면 증권사와 비슷하다. 업비트 계좌를 개설할 때는 밀크앱의 이벤트를 통해서 하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밀크코인 업비트 계좌개설 프로모션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밀크앱을 통해, 업비트 신규가입시 비트코인 1만원 상당 비트코인 지급
    2. 신규가입후 밀크코인 5천원 이상 매수시, 5천원 상당 밀크코인 페이백 (선착순 2만명)

     

     

    Recommendation 포스팅

     

     

    3. 밀크코인을 업비트 계좌로 옮기기

    밀크코인을 현금화하기 위해서 코인을 업비트 계좌로 옮겨야 한다. 먼저 업비트 앱에서 '입출금' 메뉴로 간 후에 밀크 코인을 선택한다. 다음으로 '입금하기'를 클릭하고, '+' 버튼을 눌러서 입금받을 주소를 생성한다. 이 주소를 복사한 후에 밀크앱으로 이동한다.

     

    밀크코인 입금주소를 생성한다

     

     

    밀크앱에서 밀크코인 금액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에서 '보내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다. 보내기 버튼을 클릭한 후, 위에서 복사한 주소와 이동한 코인수량을 입력하면 업비트 계좌로 밀크코인을 보낼 수 있다.

    밀크앱에서 보낼 주소와 수량을 입력한다



    4. 밀크코인 매도

    업비트 계좌로 옮기고 나면 밀크코인을 팔 수 있다. 업비트에서 매도를 하면, 밀크코인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주식을 매도하는 것도 동일하게 생각하면 된다.

    업비트 계좌의 현금은 은행계좌를 연결해서 인출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기 바란다.
    ( 참조: 비트코인 계좌개설 후기와 주의할 점은?! )


    오늘은 이렇게 밀크코인 채굴 및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밀크코인의 가격이 오르면, 앞으로 보상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다. 보상이 좋을 때, 많이 채굴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