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포스팅은 인포킹(infoking.site)도 방문 바랍니다!

목차

    2021. 6. 12. 18:23

    반갑다. 테리엇이다. 오늘은 필자의 블로그의 약간 공지사항(?) 같은 내용이 있어, 포스팅을 올린다. 필자는 블로그를 시작해서, 좋은 일도 많았고 재미있는 일도 많았다. 물론 매일 시간을 쪼개 운영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그만큼 득이 되는 일이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공부한 것을 보관할 목적으로 시작했다. 하지만, 이후에 관심사를 기준으로 블로그를 확장하고 수익을 목적으로도 운영했다. 그래서 현재의 블로그에는 여러가지 목적의 포스팅들이 섞여 있는 형국이다.

    늘 이 부분이 아쉬웠기 때문에 파이썬과 관련된 포스팅은 옮기기로 결정하였다. infoking이라는 세컨 블로그를 개설하고, 파이썬 관련 포스팅은 조금씩 옮기기 시작했다. 물론 아직도 테리엇 블로그에는 많은 파이썬 포스팅이 남아있다.

    서론이 길었지만, 파이썬에 관심이 있다면 인포킹 블로그에도 방문해주기 바란다.

     

     

    인포킹

    파이썬, 딥러닝, 데이터분석, 다이어트와 운동, 디지털마케팅, IT활용팁 등

    www.infoking.site

     

    인포킹 블로그



    파이썬을 배운다는 것은 디지털 사회에서 굉장히 효율적인 도구를 하나 익히는 것과 같다. 물론 그 도구를 익히는 일은 쉽지 않다. 하다못해 엑셀도 몇 달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그래서 자신의 실생활에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아서 공부하는 것이 파이썬을 배우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파이썬 데이터 분석 학습, 실행만이 답이다!

    요즘 빅데이터, 인공지능이 화두가 되면서 코딩과 데이터 분석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전공자가 아니라도 자기계발의 목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

    www.infoking.site

     


    최근에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내 블로그를 아는 사람도 조금 만났다. 그런 사람을 만나는 것은 재미있는 일이다. 우리나라는 댓글에 인색해서 블로그에 댓글을 다는 경우는 흔한 일은 아니기 때문이다. 아무튼 그래서 댓글도 많이 남겨주면 좋겠다. 안 좋은 내용이라도, 필자의 승인하에 공개되기 때문에 상관없다.

     

     

    파이썬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며 필자의 블로그에도 자주 방문해주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