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은행 무료 어린이 동화 전자책 보는 방법은?! (누구나 가능)

목차

    2022. 4. 22. 00:06

    어린이-책-눕혀-있는-모습과-컵
    어린이-책

    어린이 동화 전자책을 무료로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화책은 보는 시기가 있고, 자주 보지 않기 때문에 구매하기 꺼려지는 면이 있는데요. 도서관에서 빌릴 수도 있지만, 무료로 어린이 동화 전자책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KB은행 무료 어린이 동화 전자책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PDF로 제공되기 때문에, 아이패드나 태블릿에서 보기도 좋습니다. KB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KB은행 무료 어린이 동화 전자책 보는 법

    먼저 KB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사이버홍보관]-[KB매거진]-[동화는 내 친구]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KB창작동화제 수상작을 볼 수 있습니다.

     

    KB은행-어린이-동화책
    KB은행 어린이 동화책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경우 화면을 보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하지만, 동화를 다운로드 받고 별도의 뷰어로 보면 되는데요. 모바일 웹페이지로 이동하면 동화는 내 친구 메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니면 PC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화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PDF로 저장됩니다. 다운로드 받고 PDF 뷰어 같은 앱으로 보면 됩니다.

     

    행복한-감자-동화책-표지
    동화책-행복한-감자

     

    2. 동화 내용은?!

    동화는 KB창작 동화제 수상작으로 총 13개가 있습니다. 동화 제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화는 약 100페이지 가량으로 그림도 있고, 내용도 괜찮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이 읽으면 좋은 수준입니다.

     

     

    1) 숨바꼭질
    2) 2020 수상작모음집
    3) 강이 아는 일
    4) 토씨네 백년 공방
    5) 작은 아이 더 작은 아이
    6) 세탁기를 고쳐주세요
    7) 마루 씨의 사진관
    8) 닮은꼴 찾기
    9) 빨리빨리
    10) 행복한 감자
    11) 홍수와 땟쥐
    12) 마법에 걸린 컴퓨터
    13) 명랑아빠

     

    3. 아이들 독서 습관 잡아주는 방법

    책을 잘 있고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면 부모로써 부러워지기 마련인데요. 아이들 독서 습관을 잡아 주려면 부모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이들 독서 습관 잡아주는 방법은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책 무료 보기

    전자책을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가 대표적인데요. 전자책 뿐만 아니라 오디오북 등 디지털 기기를 이용해서 책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매월 구독료가 발생하지만 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하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KB은행 무료 어린이 동화 전자책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권수가 13권으로 적다는 게 아쉽지만, 양질의 동화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13권 읽기도 쉽지 않습니다. 동화 전자책일 필요하다면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