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처음이라면 놓치면 안 되는 추천 서비스 5가지는?!

목차

    2022. 5. 30. 06:52

    롯데카드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카드사에서는 고객이 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계속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프로모션과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그중에는 쓸모없는 것도 있지만, 유용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롯데카드 처음이라면 놓치면 안 되는 추천 서비스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TOUCH 쿠폰

    TOUCH쿠폰은 여러가지 쿠폰 중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쿠폰을 선택하고 사용하지 않는다고 불이익이 있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쿠폰이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있습니다.

     

    2. 롯데백화점 2시간 무료 주차권

    롯데백화점 2시간 무료 주차권은 예전부터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롯데백화점이 있는 곳에 볼 일이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다만 주말에는 주차란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롯데카드 플랜 할인

     

    롯데카드 플랜 할인은 신청하고 잘 사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더라도 손해 볼 것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는 할인을 받기 위해 전월 실적을 채워야 합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는 먼저 할인을 받고, 이후에 정해진 금액만큼 카드를 쓰면 됩니다. 할인조건을 맞추지 못하다고 해서 불이익이 있지는 않습니다. 할인받은 금액만큼 토해내면 됩니다.

     

    4. L포인트

    엘포인트는 롯데그룹의 포인트 제도입니다. 롯데그룹사에서도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보다는 적립률이 낮아져 아쉽기는 하지만, 사용한 만큼 혜택 받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포인트 사용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기 바란다.

     

    5. 지방세/세금납부도 포인트 적립, 포인트 플러스 그란데 카드!

    마지막은 서비스는 아니고 카드 상품인데요. 세금 납부를 하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거의 없습니다. 롯데 포인트 플러스 그란데 카드는 적립률이 높지는 않지만, 혜택을 받기 어려운 가맹점에서도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신규 발급이 중단됐지만,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처음이라면 놓치면 안 되는 추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손해를 보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롯데카드에서 고객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사용하지 않으면 손해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찾아서 꼭 한 번 이용해 보기를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