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회화 독학, 어메이징 토커 학습 후기

목차

    2022. 7. 18. 22:33

    영어-말하기
    영어-회화

    영어 회화를 독학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회화라는 말 자체가 혼자 하는 게 아니라 상대방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굳건한 의지와 집요함이 있으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무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어메이징 토커는 저렴한 비용으로 상대방과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어 회화 독학, 어메이징 토커 학습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영어 회화 독학 어려운 이유

    영어 회화 독학을 고민하는 이유는 시간과 비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학원에 가면 그 시간에는 집중해서 할 수 있지만, 왔다 갔다 시간에 비용을 계산하면 포기해야 하는 게 많습니다. 특히 직장인의 경우 학습 시간을 따로 빼놓기도 여의치 않습니다.

     

     

    2. 온라인 영어 교육 서비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은 특성상 비용이 저렴하고, 원하는 시간에 쉽게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학습의 종류에는 강의가 많은데요. 강의는 꾸준히 듣기가 힘들고, 영어 회화의 성격상 연습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한 영어 강의보다는 화상영어가 더 학습 효과가 높습니다.

     

     

    3. 어메이징 토커 알아보기

    어메이징 토커는 영어 선생님과 학생을 1:1로 매칭 해주는 화상영어 플랫폼입니다. 선생님이 1:1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수업을 꾸준히 들을 수 있고, 연습하기도 좋습니다. 온라인이기는 하지만 직접 선생님과 소통하기 때문에, 학원에서 여러 명과 함께 수업을 듣는 것보다 몰입도와 효율이 다릅니다.

    그만큼 선생님의 역할이 중요한데요. 어메이징 토커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이용되는 서비스인 만큼, 선생님 풀이 많습니다.

     

    어메이징-토커-선생님
    어메이징-토커-선생님-검색


    저는 최근에 캐나다로 여행갈 기회가 있었는데, 쉽게 캐나다 영어 선생님을 찾을 수 있었고 오리엔테이션도 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은 약 20분 정도 수업받는 것인데요. 어떤 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지 그리고 내 요구사항에 대해 어떻게 충족해 줄 수 있는지 등을 사전에 서로 점검하고 협의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국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선생님을 찾아봐도 됩니다.

     

    어메이징-토커-수업일정
    어메이징-토커-수업스케쥴-확인


    수업은 zoom을 이용해서 진행됩니다. 온라인 영어 플랫폼의 경우 시스템이 부실하면 수업을 제대로 들을 수 없습니다. zoom은 이미 화상회의 플랫폼으로 많이 사용되는 만큼 시스템 걱정 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zoom 사용에 익숙하시다면 새로운 시스템을 익힐 필요가 없으니 좋습니다.

     

    선생님을 선택하기 어렵다면 추천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학습 목적과 언어, 학습 가능 스케줄 등을 입력하면 이에 매칭 되는 선생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 앱이 있어 스마트폰에서도 메시지 확인 및 학습이 가능합니다.

     

    어메이징-토커-선생님-추천
    어메이징-토커-선생님-추천-결과


    사실 온라인 영어 플랫폼은 다른 곳도 있습니다. 어메이징 토커는 선생님 풀이 많다는 장점도 있지만, 비용으로도 이점이 많습니다. 선생님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은 보통 시간당 1~3만 원 정도 합니다. 일주일에 1시간 수업하면 월 5~10만 원 정도 비용인데요. 어떤 공부든 성과를 보려면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정도 금액이면 학습을 계속 이어나가는 데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체험 수업은 1만원 미만으로 수업료가 더 쌉니다. 영어 공부에 고민이시라면 화상영어 플랫폼을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