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살 때 좋은 카드, 베스트3 알아보기

목차

    2022. 7. 30. 10:31

    차-뒷모습
    자동차

    차 살 때 신용카드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는 구매금액이 천만원을 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적립이나 할인 한도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드혜택 외에도 차 살 때 좋은 서비스도 추가로 알아보았습니다.

     

     

    1. 현대카드M

    현대,기아차를 구매한다면 가장 큰 헤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선할인과 적립 혜택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30만원을 미리 할인받고 36개월간 약 40만원 정도씩 사용해서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구매시 1.5% M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M포인트는 1포인트가 0.6~0.7원 정도 됩니다. 1% 적립 헤택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현대카드는 현대차랑 거의 같은 계열사라 혜택이 꽤 괜찮습니다.

     

    2. 신한카드 딥드림

    딥드림은 모든 가맹점에서 0.7% 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신한은행 결제계좌 지정시 추가 0.1%까지 해서 총 0.8%가 적립됩니다. 적립한도 제한이 없기 때문에 결제금액이 높을수록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을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이후에 주유카드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3. 카뱅삼성 삼성카드

    카뱅삼성은 모든 가맹점에서 0.5%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 딥드림과 똑같이 할인하도가 없습니다. 그래도 딥드림보다 할인율이 낮기 때문에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자동차 구매 서비스 이용 방법

    이 외에도 카드사에서는 자동차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도를 제공하고, 별도의 할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라고 하는 결제금액의 1.0~1.5%를 현금 캐시백하는 서비스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천만원 미만 1.0%, 2천만원 이상 1.5%입니다. 할부는 연 1.0 ~ 3.3%로 제공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내용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도 동일하게 1% 캐시백 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할부는 1.0~3.2%로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라이프]-[신차]로 가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신차 구매시 1.0~1.5%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1천만원 미만 1.0%부터 시작해서 5천만원 이상은 1.5% 할인이 됩니다. 금액이 클수록 할인율이 올라가는 구조입니다. 체크카드는 0.5% 캐시백 됩니다. 오토할부는 2.0~3.8% 이자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 혜택도 좋지만, 카드사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삼성카드 혜택이 괜찮으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