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 영화 무료 보기 2가지 방법

목차

    2022. 7. 31. 12:03

    인셉션은 2010년에 개봉한 영화이지만 지금 다시 봐도 재밌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려면 1200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볼 수 있는데요.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인셉션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2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OTT 서비스 이용하기

    Watcha(왓차)를 이용하면 인셉션을 볼 수 있습니다. 왓차는 일반 7900원, 프리미엄 12900원입니다. 일반은 2k(1080p), 동시 재생 1대이고 프리미엄은 4k(2160p) 동시 재생 4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첫 회원가입 후 2주 동안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으셨다면 무료기간을 이용해 인셉션을 보면 됩니다.

    그 외에 티빙(Tving)에서도 인셉션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2. 도서관 이용하기

    도서관에서 책 뿐만 아니라 DVD도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료실을 이용하면, 직접 볼 수도 있고 2주 동안 대여도 가능합니다. 인셉션도 워낙 유명한 영화라 웬만한 도서관에는 있습니다. 저는 서울도서관에서 본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에도 DVD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가 모든 분들에게 해당되는 방법은 아니네요.

     

     

    3. 인셉션 스크립트

    이건 무료로 보는 방법은 아닌데요. 인셉션 스크립트가 책으로도 출간됐습니다. 단순히 스크립트만 있는 것은 아니고 인셉션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된 기원부터 인터뷰, 화보, 특수장치에 대한 설명 등도 있습니다. 인셉션을 인상 깊게 보셨다면 이 책도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셉션 뜻과 내가 생각하는 결말 의미

    인셉션은 열린 결말로 영화를 보고 난 후에 궁금증을 생기게 합니다. 이게 정답이다라고 결론이 난 건 없습니다. 필자도 여러번 영화를 보면서 어떤 게 정답일지 고민했는데요. 오늘은 필자가

    tariat.tistory.com

     

    인셉션은 결말이 굉장히 인상적인데요. 개봉 당시만 해도 결말의 의미에 대한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시간이 많이 흘러 결말에 대해 모든 것이 밝혀졌는데요. 인셉션 결말에 대한 내용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