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급여클럽 가입방법 및 서비스 혜택

목차

    2022. 8. 16. 06:38

    신한은행 급여 클럽은 직장인을 위해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직장인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매월 정해진 계좌에 50만 원 이상만 입금하면 됩니다. 혜택이 쏠쏠하기 때문에 신한은행을 이용한다면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가입 방법 및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급여계좌는 매월 월급이 들어오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는 계좌가 됩니다. 은행에서는 고객을 활성화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급여계좌를 잡으려고 합니다.

     

    1. 가입방법

    신한은행 급여클럽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쏠 어플을 이용해야 합니다. [서비스 플랫폼]-[급여 클럽] 메뉴로 가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바로 안 보이면 전체보기를 한 번 선택하세요.


    급여를 이체하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불가능한 분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지정할 계좌로 매월 50만 원만 입금하면 됩니다. 그래서 꼭 직장인이 아니라 학생, 아르바이트생 등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헤택

     

    신한은행 급여 클럽 가입하면 총 5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월급봉투

    최대 2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월급봉투를 제공합니다. 꽝은 없고 최소 당첨 포인트가 1포인트입니다.

    매년 1월 1개로 시작해서, 월급이 이체될 때마다 지급 봉투가 1개씩 늘어납니다. 분기별로 월급봉투를 모두 받으면 보너스 봉투도 1개 지급됩니다. 은근히 룰렛 돌리는 재미가 납니다.

    2) 금융 수수료 면제

    이체 수수료, ATM 인출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일부 항목을 월 5회 등의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환전 시 환율우대  9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체수수료와 인출수수료는 쏠 편한 통장 사용해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3) 응모 혜택

    응모 혜택은 특정 미션을 성공했을 때 혜택을 주는 내용입니다. 총 3가지가 있습니다.

     

    • 적금을 선물하면 래플응모
    • 미션 수행 시 황금 봉투 증정 (오픈뱅킹 계좌 등록, 헤이영 머니박스 신규, 알쏠 적금 신규, 주택청약저축 가입)
    • 4대 자동이체(신한 카드비, 기타 카드비, 모바일 통신비, 보험료) 신한은행 계좌로 변경 시 1건당 1년 동안 매월 100포인트 웰컴 봉투 지급

     

    4) 월급봉투 포인트 기부시 50% 추가 기부

    월급봉투를 기부하면 동일한 금액을 고객 명의 추가 기부합니다.

     

    5) 도서, 영화, 공연, 전시, 콘서트 혜택 제공

     

    이것저것 혜택이 많기 때문에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면 급여 클럽을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