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

목차

    2022. 9. 11. 08:41

    롯데카드-앞면
    롯데카드

    롯데카드 잔액 조회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ARS, 앱, 웹을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절차를 알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부족하면 늘리는 방봅도 있는데요. 그 외에 신용카드 총한도를 쉽게 확인하는 방법도 다루었습니다. 롯데카드 잔액 조회하는 3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ARS

    롯데카드 ARS는 1588-8100 입니다. ARS를 이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메뉴를 찾기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용 가능 금액 확인을 위한 ARS 메뉴 번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개인회원 1번
    2. 음성안내 2번
    3. 본인확인 1번
    4. 비밀번호 입력
    5. 한도 결제 대금 안내 2번
    6. 한도 및 이용대금 메뉴 조회 1번
    7. 한도 조회 1번

     

    위와 같이 입력하면 전체 이용 가능금액과 일시불&할부, 현금서비스를 나눠서 안내해 줍니다.

     

     

    2. 롯데카드 앱 이용하기

    롯데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오른쪽 하단의 전체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이용한도]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이용한도와 이용금액 남은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이용가능금액-조회-화면
    롯데카드-남은한도-조회

     

    3. 롯데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롯데카드 홈페이지 [MY]-[이용한도]-[이용한도 조회]를 이용해도 됩니다. 위의 앱을 이용한 것과 같이 이용한도와 사용금액을 뺀 이용 가능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잔액이 부족하다면?

    즉시결제를 통해서 남은 한도를 늘리는 방법과 한도 상향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총한도 대비 이용금액이 적으면 신용점수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필요한 금액이 적다면 즉시결제를 통해 남은 한도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한도 상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시적으로 한도 상향하는 방법도 있으니 미리 겁먹지 마시고 일단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롯데카드 잔액이 부족하다면 다른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 때는 다른 신용카드 한도를 알아야 합니다. 개별로 확인하는 방법도 있지만, 한 번에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한도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한도를 확인하고 싶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