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키즈식당] 구월동 구수옥 - 인천 놀이터(놀이방) 식당

목차

    2018. 4. 29. 12:30

    아이들과 함께 하면 즐거운 일이 많고 힘든 일도 많습니다. 힘든 일 중의 하나가 밥 먹는 일인데요. 입맛에 안 맞으면 안 먹고, 외식을 나가면 밥상을 다 흐뜨러 놓기도 하죠. 그래서 외식을 할 때는 식당 안에 놀이터가 있는 식당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구월동에 작지만 놀이터가 있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메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설렁탕입니다.


    (구수욱)

    추천포스트


    주차장도 넓은 편이어서 차 가지고 가기 좋을 듯 합니다. 식당은 1층으로 돼 있어서 놀이방은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실제 내부에 놀이터는 그리 크지 않지만, 식사하는 동안 아이들 놀기에는 괜찮습니다. 잠깐 놀이터 내부를 볼까요.

    (놀이터 모습)

    놀이방이 단촐하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더라고요. 미끄럼틀이랑 흔들다리가 있어서 한 번씩은 다 타봅니다. 오락기가 3개 있는데 따로 동전을 안 넣어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들이 오면 게임기는 다 한 번 씩 만져보네요.


    놀이방 보느라 식당 내부를 안 봤네요. 식당 내부는 넓고 깔끔했습니다. 의자도 있고 좌식용 테이블도 있네요.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아무래도 좌식용 테이블이 편리하시겠지요. 좌식용 테이블은 식당 안 쪽에 놀이방 옆에 붙어 있습니다.

    (구수욱 내부)

    메뉴는 설렁탕을 포함해서, 도가니탕 등 탕 종류가 있고요. 여름에는 냉면과 만두 세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수육을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설렁탕을 먹었는데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서 다행이었죠. 아이들은 설렁탕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 가격은 일반 식당보다는 조금 비싼 거 같네요.

    (메뉴 사진)



    참고로 24시간 운영하는 식당이니 새벽에 해장하러 갈 때 가기도 괜찮겠네요. 저녁에 애들 먹일 음식이 마땅치 않으면, 포장해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 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설렁탕 사진 마지막으로 올립니다. 

    (설렁탕 사진)


    식당 주소는 아래 주소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인천에 찾아보면 은근히 놀이방이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샤브샤브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놀이방이 있는 샤브샤브집을 찾으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참조:  구월동 퀸즈콕~ - 인천 놀이방 식당(샤브샤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