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터치 서비스 알아보기

목차

    2018. 8. 22. 06:00

    카드사는 카드상품에서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외에 프로모션을 통해서 카드 이용을 유도한다. 하지만 프로모션 혜택은 미리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내가 이용하는 가맹점이 아니면 혜택을 받기 어렵다. 이번에 롯데카드는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터치해서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오픈했다.

    오늘은 롯데카드 터치(TOUCH)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목



    터치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햄버거 메뉴를 클릭한다. 그러면 상단 아이콘 모양의 메뉴에 [TOUCH]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터치서비스

    (롯데카드 터치 서비스)


    이후에 제공되는 혜택 리스틀 보고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클릭하면 신청은 끝난다. 이후에 터치한 혜택이 있는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받은 혜택은 문자로도 보내주고, 터치 서비스에 [월별 이용혜택]을 클릭하면 볼 수 있다.


    받은혜택

    (터치서비스 받은 혜택)


    오픈 초기라 쇼핑, 식음료 등 괜찮은 쿠폰들이 많이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도록 하자. 큰 금액을 할인해 주는 것은 아니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추천포스트



    참고로 혜택을 터치하는 갯수의 제한이 없으므로, 모든 혜택을 다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선택의 갯수의 제한을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갯수가 제한되면 선택에 더 주의를 기울이게 되고, 서비스를 인식하고 사용하는 비율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 한다.


    터치투게더

    (터치 투게더)



    터치 서비스는 가맹점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 이용도 가능하다. 터치 서비스 메뉴에 'TOUCH 투게더'라고 하여 홍보를 목적으로 서비스에 참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물론 그에 따른 비용은 발생하겠지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어느 정도 효과는 있지 않을까 한다.



    오늘은 롯데카드 터치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쿠폰을 선택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용할 필요가 있는 서비스였다.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용 꿀팁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롯데카드 사용 꿀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