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KT수퍼할부 카드 알아보기

목차

    2022. 10. 1. 08:38

    KT-수퍼할부카드-앞면
    KT-수퍼할부-카드

     

    KT수퍼할부카드는 KT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 핸드폰을 살 때 할부로 구매하기 때문에, 할부 서비스를 추가해서 수퍼할부 카드가 됐습니다. 통신요금은 할인받기도 쉽고 할인금액도 크기 때문에 알짜 카드로 꼽힙니다. 농협 KT 슈퍼 할부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신비 할인 카드는 현재 많이 사라졌습니다. 카드사 입장에서 할인금액이 부담스럽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남아 있는 카드는 혜택이 좋습니다.

     

    1. KT수퍼할부카드 서비스

    KT 슈퍼 할부카드는 KT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 KT 할부 서비스를 받으면 추가로 더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과연 슈퍼 할부카드라고 부를만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주요 서비스는 KT 라이트 할부 및 통신요금 할인 서비스, 생활 할인 서비스, 전국 주요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의 3가지입니다. 서비스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KT 라이트 할부 

    라이트 할부는 KT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을 때 할부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할부수수료율은 개인에 따라 다르게 높거나 낮게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이자율은 신용점수 등에 따라 다르기 때문인데요. KT 라이트 할부는 수수료율이 고정돼 있어 개인에 따라 느끼는 메리트가 다르겠습니다.

    할부개월수 할부수수료율 상환방식
    24개월 연 5.9% 원금균등상환
    36개월 연 7%

     

     

    2) KT 통신요금 할인 서비스

    요금 할인은 라이트 할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월 9천원으로 높은 편입니다. 과거에는 이보다 높은 카드도 있었지만 많이 단종됐습니다. SKT의 경우 SKT우리 카드가 전월실적 30만 원에 1만 원 할인으로 할인율이 가장 높습니다.

     

    구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이상
    라이트 할부 이용시 1만 1천원 1만 7천원
    라이트 할부 미이용시 9천원 1만 5천원

     

    3) 생활 할인 서비스

    • 커피 10% 할인: 스타벅스, 이디야
    • 베이커리/아이스크림 10% 청구할인: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 영화 1천 원 할인: CGV

     

    구분 30만원 이상 7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생활 서비스 할인 한도 1만원 2만원 3만원

     

    생활 할인은 내용은 좋지만 가맹점이 정해져 있어 아쉽습니다. 그리고 1만 원 이상 이용건에 대해서만 할인이 됩니다.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도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점도 아쉽습니다. 하지만 통신요금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너스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파리바게뜨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이 좀 많지 않을까 싶네요.

     

     

    4) 전국 주요 놀이공원 할인

    필요할 때 없으면 굉장히 아쉬운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입니다. 없는 것보다 있으니 필요할 때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할인 제공 횟수는 월 1회, 연 6회입니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에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놀이공원명 제공서비스 제공방법
    에버랜드, 롯데월드, 한국민속촌, 이월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현장 할인
    서울랜드, 통도환타지아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경주월드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또는 캘리포니아비치 30% 할인
    광주패밀리랜드 입장료 6천원 할인 청구할인

     

    2. 농협 KT 수퍼할부 카드 연회비

    연회비는 15,000원입니다. 국내전용이 별도로 없기 때문에, 그냥 국내외 겸용 카드를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농협 KT 슈퍼 할부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드는 그냥 신청하지 마시고 농협카드 신규 고객이라면 모바일로 혜택 받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