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신한포인트 무료 적립하는 방법!

목차

    2018. 11. 6. 21:01

    인터넷 은행의 바람이 거센만큼 시중은행들의 반격도 만만치 않다. 그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은행은 신한은행이 아닌가 한다. 처음 '쏠'이라는 어플을 출시했을 때만 해도 시큰둥했는데, 앱도 점차 안정화되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계속되고 있다.

    오늘은 신한은행 마이신한 포인트 무료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마이신한포인트_무료적립


    신한은행에서는 '쏠'이라는 신규 어플을 출시한 이후에 앱을 활용한 적립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다. 11월에는 테마를 변경하면 마이신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마를 변경하면 룰렛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데 이게 꽝이 없다. 최저 77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므로, 왠만한 포인트보다 괜찮다. 


    신한은행_룰렛이벤트

    (신한은행 룰렛 이벤트 화면)


    이벤트 기간은 18년11월2일부터 18년11월30일까지다. 갤럭시노트9이나 애플 에어팟에 당첨되면 좋겠지만, 매일 77포인트를 적립하는 것도 꽤 쏠쏠할 듯 하다. 테마를 매일 변경하면, 매일 응모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매일변경하도록 하자.



    테마변경쏠메인화면의 중간에 보면 현재테마를 보여주는 곳에 '테마변경'이라는 작은 버튼이 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테마를 변경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메인화면을 스크롤하다 보면 하단에 회색 메뉴바에 '이벤트/쿠폰박스'란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란을 클릭하면 메인 배너에서 앞에 설명한 이벤트를 설명할 수 있다.


    쏠_이벤트화면

    (이벤트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테마변경은 어플의 메인화면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내용이다. 오리지널, 대학생, 레이디, 직장인, 프리미어, 사업자, 시니어의 7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테마외에도 자신의 관심분야를 선택하여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꼭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메인화면을 자신에 맞게 꾸며보는 것도 좋겠다.


    오늘은 이렇게 신한은행 마이신한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테마변경 이벤트를 18년11월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최저 77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놓치지 말고 참여하도록 하자.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련 꿀팁과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 '쏠'의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기 바란다.
    ► 신한은행 활용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