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운세 확인하는 법!

목차

    2018. 12. 21. 06:30

    신년이 되면 운세를 보는 사람들이 많다. 운세의 정확도는 알 수 없지만, 한해 계획을 세우는 데 좋은 영감이 된다. 그리고 운세의 글귀 자체가 좋은 내용이라 봐서 나쁠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새해를 맞아 올해 운세를 한 번 확인하고, 새해 계획을 고민해 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이다.

    오늘은 롯데카드 운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롯데카드_운세확인


    롯데카드는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챗봇 서비스를 통해서 운세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챗봇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롯데카드 챗봇 로카 사용 후기 )


    챗봇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서 접속이 가능하다.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채널을 이용해서 접속해보자.


    롯데카드_챗봇

    ( 롯데카드 홈페이지 챗봇 접속 화면)


    롯데카드 운세는 동양 운세를 기본으로 한다. 사주랑 동일하다고 보면 되겠다. '운세를 알려줘'라고 챗봇창에 입력하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_운세확인

    ( 롯데카드 운세 확인 )


    '운세를 알려줘'라고 입력하면 생년월일을 물어본다. 그 다음 양력, 음력을 선택하고 남성인지 여성인지 물어본다. 개인적으로 양력, 음력을 먼저 물어봐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한다. 생년월일을 입력하라고 할 때 대부분 양력을 입력하겠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음력으로 입력해도 되는지 고민하실 것 같다.


    운세는 총운, 사업/성공운, 재물운, 애정/대인관계, 주의사항5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운세 내용을 보면 굉장히 동양적인 운세임을 알 수 있다. 필자의 올해 운세는 아래와 같다.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들이 모두 잘 진행되어 성과로 나타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한다. 일단 기분이 나쁘지 않다. 올 한 해는 좋은 한 해가 될 것 같다.


    운세내용

    ( 운세 내용 )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운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챗봇 서비스를 통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었고, 사주를 기반으로 한 운세임을 알 수 있었다. 무료로 보는 운세지만, 글귀는 제법 괜찮다. 새해를 맞아 재미로 한 번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신한은행에서는 동양과 서양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컨텐츠도 꽤 충실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인적으로 롯데카드 운세보다 더 재밌고, 내용도 알찬 듯 하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도록 하자.
    ( 참조: 신한은행 운세 확인하는 법! )


    카드 연회비는 여신금융업법에 의해 면제가 되지 않는다. 그러면 연회비가 없는 카드는 없을까? 연회비가 무료인 카드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 참조: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는 어떤 카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