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무이자 할부 이용하는 방법은 없다? 있다!

목차

    2020. 1. 28. 21:19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카드 이용, VIP등급,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프로모션이지만,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이 매번 있지는 않습니다. 우리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방법을 카드 서비스, VIP등급, 프로모션 2가지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무이자 할부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카드는 출시되지 않지만, 과거에 출시된 카드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직은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지만, 향후에는 없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1. 우리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는?

    - 뉴우리 V카드

    뉴우리 V카드는 백화점, 대형마트, 병원, 의원 현장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 카드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카드의 정석 뉴우리 V카드 '이 할인서비스도 좋습니다. 연회비는 BC브랜드 2,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대형마트・백화점・주유・병의원・학원 5% 할인과 커피・영화・통신 할인 등이 있습니다. 큰 혜택은 아니더라도 자잘하게 많은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new 우리 v카드'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우리 카드가 있었는데 발급이 중단 됐습니다. 이용금액 0.1% 기부와 최대 0.3%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카드였습니다.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유일한 무이자할부 특화 카드였는데, 아쉽게 됐습니다. 우리V 철도마일리지카드-레일플러스 카드도 발급이 중단됐습니다. 철도 승차권 5% 적립과 백화점, 대형마트, 병의원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였습니다.

     

    2. VIP 등급

    우리카드 VIP등급 플래티넘 이상이면 연중 상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종류에도 상관없습니다. VVIP가 되면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은 연회비 10만 원 이상 카드를 보유하거나 년 2,500만 원 이상 카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VVIP는 연회비 100만 원 이상 카드를 보유하거나 연 1억 원 이상 이용하면 선정됩니다. VVIP는 쉽지 않지만 카드를 어느 정도 쓰시는 분들은 플래티넘까지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프로모션

    카드 서비스에 무이자 할부가 탑재되는 경우는 줄었지만, 프로모션은 은근히 자주 진행됩니다. 우리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우리카드센터]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를 방문하면 됩니다.

     

    4. 무이자 할부를 많이 이용한다면

    무이자 할부를 선호한다면 롯데 나누기 카드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카드는 일시불로 결제한 금액을 3개월 또는 6개월 무이자 할부로 돌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3개월은 무이자 할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지만, 6개월은 흔치 않은데요. 무이자 할부에 관심이 많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무이자 할부 이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전가맹점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카드는 대한민국 카드가 있었지만 단종된 것이 아쉽습니다. 카드 프로모션을 참조하거나 VIP등급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무이자할부를 많이 이용하신다면 롯데 나누기 카드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