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신한포인트 충전 된다 vs 안 된다

목차

    2019. 1. 1. 18:13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카드를 이용해서 적립하는 것입니다. 배보다 배꼽이 크지만,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저절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해야 하는데, 부족하다면 충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는 포인트를 운영하는 회사의 정책이다 보니 모든 포인트가 충전되지는 않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충전 여부를 알아보았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금융그룹의 대표적인 포인트입니다. 주요 적립방법은 신한카드 이용인데요.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입금할 수도 있고, 적금에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현금과 다름없는 포인트입니다.

     

     

    1. 마이신한포인트 충전 가능 여부

    마이신한포인트는 충전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충전하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KB금융이나 롯데카드 같은 경우에는 포인트를 구매해서 충전이 가능하지만, 마이신한포인트는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2. '포인트 선물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부족한 포인트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지는 않은데요. 그 방법은 '포인트 선물하기'입니다. 주변에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포인트를 선물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가족들의 포인트를 1명한테 몰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를 선물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 포인트 ] - [ 포인트 전환 ]을 클릭합니다. 전환할 포인트에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하면, 메뉴 중에서 '선물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선물하기-화면
    포인트-선물하기-화면

     

     

    포인트를 선물할 상대방을 지정하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 고객명 & 아이디로 찾기

    2. 고객명 & 카드번호로 찾기

    3. 고객명 & 휴대폰번호로 찾기 

     

    위의 3가지 방법 중에 하나로 상대방을 선택하면, 상대방에게 포인트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충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를 충전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서 여러 사람의 포인트를 한 곳에 모을 수는 있었습니다. 가족들끼리 사용한다면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