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출첵 주소와 팁 알아보기!

목차

    2019. 1. 9. 06:30

    과거에는 상품 포장에 붙어있는 OK캐쉬백을 오려붙여 적립하던 시기가 있었다. 지금은 디지털과 모바일이 발달하면서 그런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온라인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한 활동들은 계속되고 있다. 모바일앱에서 많이 하는 이벤트 중에 하나는 출석체크 이벤트이다.

    오늘은 OK캐쉬백 출첵 주소와 약간의 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포인트_적립


    OK캐쉬백은 하루에 총 3번 출첵을 할 수 있다. PC웹, 모바일웹, 앱으로 각각 한 번씩 총 3번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출첵을 한다고 무조건 캐쉬백 포인트를 받는 것은 아니다.

    평일 50P, 주말 300P로 추첨을 통해 당첨되야 한다. 출첵하면 당첨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보통은 아래와 같이 적립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보게 된다. 100%출석하면, 10명을 추첨해서 5,000포인트를 준다.


    당첨_실패


    OK캐쉬백 출첵은 어디에서?

    PC는 [ 이벤트 ]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는데,  아래 주소로 가면 된다.
    ( OK캐쉬백 PC 출첵 주소: http://www.okcashbag.com/life/event/attend/attendMain.do )


    PC_출석체크

    ( PC 출석체크 화면 )


    모바일도 [ 이벤트 ] 카테고리에 있는데, 아래 주소로 가면 된다.
    ( 모바일 출첵 바로가기: http://m.okcashbag.com/life/event/attend/attendMain.mocb )


    모바일_출석체크


    앱은 메뉴를 찾아서 가기가 힘들다. 우측 상단의 검색버튼을 누르고 '출첵'을 검색하는 것이 가장 빠른 듯 하다.


    앱_출첵

    ( 앱 메인화면 )


    모바일웹 출첵도 PC에서 할 수 있다.

    모바일이라고 꼭 모바일에서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모바일웹의 경우에는 PC에서 접속해서 출첵이 가능하다. '크롬'을 사용한다면, F12를 눌러보자. 그러면 우측에 개발자 도구 화면이 열린다. 여기서 핸드폰 모양의 아이콘을 활성화시키면 모바일 웹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하다. 활성화시키고 http://m.okcashbag.com을 입력하면 모바일 페이지가 열린다.


    크롬_모바일페이지

    ( 크롬으로 모바일 페이지 접속 화면 )


    오늘은 이렇게 OK캐쉬백 출첵 주소와 모바일웹을 PC에서 출첵하는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하루 3번의 기회가 있지만, 당첨 확률이 굉장히 낮다. OK캐쉬백 적립방법으로는 그리 좋은 방법은 아닌듯 하다.


    OK캐쉬백을 사용하기 번거롭다면, 적금을 통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OK캐쉬백 적금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참 쉬운 OK캐쉬백 포인트 사용법, 잔돈모아올림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