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알아보기

목차

    2019. 3. 5. 06:21

    트레이더스-신세계-삼성카드-앞면
    트레이더스-신세계-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는 삼성카드와 코스트코 계약이 종료되고 나온 카드입니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서인지 굉장히 혜택 조건이 좋은데요. 할인받은 매출이 전월실적 조건에 포함되기 때문에 굉장히 사용하기 좋은 카드입니다.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삼성카드는 코스트코와 독점계약을 유지하며 재미를 보았지만, 계약이 종료되고 현대카드와 계약을 했습니다. 앞으로는 코스트코를 이용하던 고객이 현대카드로 갈아탈 가능성이 높아진 것인데요. 그래서일까.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며 이마트에 공을 들였습니다.

     

    트레이더스신세계 카드는 전에도 있었습니다. 흰 바탕에 EMART TRADERS 도장이 찍힌 투박한 디자인이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면서 디자인도 싹 바뀌었습니다. 녹색이 주요 색깔인데, 여성들이 가지고 다니고 좋은 디자인입니다.

     

    1. 주요 서비스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의 주요혜택은 이마트 트레이이더스 할인입니다. 전월 이용실적 100만원 이상시에 5%, 최대 5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서비스가 혜택으로 주어집니다. 카드 혜택을 표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내용 40만원 미만 4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트레이더스 할인 1%, 월 1만원 한도 3%, 월 3만원 한도 5%, 월 4만원 한도
    학원,서점,학습지,인터넷강의 할인 - 5%, 월 4만원 한도 5%, 월 1만원 한도
    병원, 약국 할인
    이동통신 할인
    커피전문점 할인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로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 무료주차권, 신세계백화점 1 천원당 2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내용이 복잡하지만 크게 트레이더스 할인과 그외  생활서비스 할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할인 서비스만으로도 강력한데, 추가 할인서비스가 제공돼 카드혜택이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전월실적제외항목 조건도 좋은데요. 보통 전월실적산정조건에 할인받은 매출은 제외되는데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포함됩니다. 트레이더스만 이용하더라도 굉장히 유용한 카드입니다.

     

     

    * 트레이서스 할인 서비스 전월실적제외 항목
    -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제/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아파트 관리비,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

     

    2. 혜택률

    실제 사용을 가정하고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계산해 보았습니다.

    카드이용금액 합계 전월실적구간 혜택 금액 혜택률
    100만원 100만원 23,000원 2.3%

     

    저는 트레이더스 40만원, 이동통신 5만 원, 커피전문점 1만 원, 그 외 54만 원을 쓴다고 가정해 보았습니다. 사실 이 카드는 트레이더스를 많이 쓰면 쓸수록 할인율이 올라갑니다. 할인율 5%에 한도도 높기 때문입니다. 트레이더스를 60만 원 쓴다고 가정하면 할인율이 3.3%로 올라갑니다. 최근에 나오는 카드들 중에서 이 정도 혜택의 카드는 보기 어렵습니다.

     

     

    3. 연회비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15천원입니다. 브랜드는 국내전용과 VISA가 가능합니다. 연회비가 동일하므로 굳이 국내전용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끔 해외이용이 가능한 카드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VISA브랜드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코스트코 계약을 현대카드에 빼앗겼기 때문일까요. 근래에 보기 드문 강력한 혜택의 카드가 나왔습니다. 트레이더스를 이용한다면 발급받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혜택의 카드가 많이 출시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