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 해소법, 숙취 해소 음료 베스트3!

목차

    2019. 4. 18. 06:30

    숙취-쓰러진-모습
    숙취

    숙취가 있다면 수술을 마신 다음날 하루를 망치게 됩니다. 다음날 숙취가 예상되면 술을 마시기 전과 후에 숙취 해소 음료를 마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숙취해소 음료는 종류도 많고 가격도 비쌉니다. 숙취 해소법, 제가 이용해본 숙취 해소 음료 여명 808, 말똥말똥, 컨디션을 알아보았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술을 많이 마실 때가 있습니다. 회사 분위기에 따라 직장상사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숙취 때문에 고생을 합니다. 더군다나 신입사원일 때는 휴가를 내기도 힘들고 일단 출근후 고통의 시간을 견디게 되는데요. 이럴 때 자신만의 숙취해소법이 있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1. 여명808

    직장생활 초창기에 가장 많은 도움을 받은 음료입니다. 음료캔에 새겨진 아저씨 얼굴이 인상적인 음료인데요. 단점은 약간 한약맛이 나서 한약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꺼릴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도 6000원 수준으로 비싼 편에 속합니다. 사회생활 초기에는 이 음료를 먹고 안 먹고의 차이가 극명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고 나서는 면역이 생겼는지 효과가 줄어드는 것 같네요. 숙취를 막기 위해서는 술자리 이후보다 이전에 먹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2. 말똥말똥

    여명 808이 좋기는 하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요즘에는 숙취해소에 좋은 한약 성분을 조합해서 파는 숙취해소제도 있습니다. 장점은 가성비가 좋다는 것인데요. 브랜드 제품은 아니다 보니 효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환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단점은 편의점에서는 구매하기 어렵다는 점인데요.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상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격은 1개에 2천 원 수준으로 여명808의 3분의 1 가격입니다.

     

     

    3. 컨디션

    CJ에서 마케팅을 많이 해서 그런지, 은근 편의점에서 많이 찾게 됩니다. 최근에는 컨디션 CEO가 새로 나와 한창 마케팅 중인데요. 컨디션 CEO는 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지만, 효과에 대해서는 좀 의문입니다. 셋 중에서는 맛은 제일 낫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는 그리 뛰어나지 않습니다.

     

    '숙취 해소법, 숙취 해소 음료 베스트 3을 알아보았습니다. 살다 보면 누구나 예기치 못하게 술을 좀 마셔야 되는 자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니면 높은 직장상사와 마실 때 등 조심해야 되는 자리도 있습니다. 숙취해소제나 약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가, 비상시에 사용한다면 숙취로 괴로워하는 일은 줄어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