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동전 노래방 알아보기!

목차

    2019. 6. 26. 04:45

    노래방이 처음 생겼을 때는 가족 단위, 회사 팀단위로 노래방에 많이 갔었다. 여러 명이 단체로 가서 같이 노래를 부르고 화합을 다지는 곳이었다. 여러 명이 가다보니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못 부를 수도 있고, 몇 명이 마이크를 독점하는 폐해(?)도 있었다. 그래서 요즘에는 동전 노래방이라는 곳에 많이 간다고 한다.

    오늘은 신도림역 동전 노래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도림역_동전노래방




    동전 노래방은 홀로 편하게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맘껏 부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도 싸서 보통 500원에 1곡, 저렴한 곳은 1000원에 3곡을 부를 수 있기도 하다. 웬만큼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는 1군데씩 있기 마련인데 신도림역에서는 동전 노래방을 찾아보기가 어렵다.



    추천포스트



    신도림역 동전 노래방은 홈플러스 신도림점 지하에 있었다. 홈플러스 신도림점 지하에는 오락실이 있는데, 이 안에 동전노래방 기기가 있다.


    신도림역_오락실



    오락실 안에 들어가보면 2대의 기기가 있다. 500원에 1곡, 1000원에 2곡을 부를 수 있다. 노래방 기기에 천원 짜리 지폐를 넣을 수도 있어, 굳이 동전을 교환할 필요는 없다. 이제 지폐 노래방이라고 불러도 되겠다.


    동전노래방_기기



    가끔 2대가 다 차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 가끔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이 곳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신도림역 홈플러스 위치는 아래와 같다.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내려 횡단보도를 하나 건너면 된다. 




    오늘은 이렇게 신도림역 동전 노래방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신도림역 동전 노래방은 홈플러스 지하에 있었다. 가는 길이 다소 불편하기는 하지만 가끔 이용하기는 나쁘지 않다.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 이벤트가 치열하다.  일부 증권사는 계좌 개설시 현금도 지급한다. 각 증권사별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미래에셋,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대신증권, KB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이베스트투자증권, 키움증권 주식매매수수료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