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무료 재물운 확인하는 방법은?!

목차

    2020. 1. 5. 22:24

    2020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에 하는 일은 여러가지가 있다. 보통은 지나간 일을 돌아보고, 새해 계획을 세운다. 새해 운세를 보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운세를 꼭 믿는 것은 아니지만, 미래에 올 일을 상상해보고 이런 일들이 생기면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해서 고민해 보는 것도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요즘에는 모바일 서비스들이 발달해서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은 2020년 무료 재물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운세



    신용평가기관인 '올크레딧'에서 무료 재물운을 서비스하고 있다.

    올크레딧은 신용평가기관 중 하나인 KCB에서 운영하는 싸이트이다. 금융 관련 싸이트인지 특이하게 재물운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은 토정비결도 확인할 수 있지만, 재물운도 내용이 꽤 알차서 볼 만하다.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재물운_확인

    ( 재물운 확인하러 가기 )


    필자의 재물운을 확인해보았다.

    종종 운세가 안 좋게 나오는 사람들도 있지만, 필자의 2020년 재물운세는 나쁘지 않다. 세부적인 내용들에 있어서는 정말 그런가 하는 대목들도 있지만, 운세가 좋게 나오니 기분도 좋다.


    사주정보

    ( 사주도 보여준다 )


    재물운은 사주를 바탕으로 풀이하고 있다. 필자의 경우 능력이 대단히 많은 사주라고 한다. 전문적인 일은 그다지 좋지 않다는 대목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뭐 어디가든 제 몫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한다. 불과 관련된 직종에서 일을 할 경우가 좋다고 하는데, 소방관외에 딱히 떠오르는 것이 없다. 사주의 속성이 불과 잘 맞는 듯 하다.


    재물운

    ( 재물운)


    재물운은 최상은 아니지만, 좋다고 한다. 여러가지 조언을 해 주지만, 결국 허튼 짓 하지말고, 지출을 잘 관리하라고 하는 듯 하다.


    추천포스트


    부자되기_활용법

    ( 부자되기 활용법 )


    1, 2, 3월은 조심하라고 한다. 보통 년초에 지출을 많이하게 되서 그런 건 아닐까 생각해본다.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을 듯 하다.


    일자별_재물운

    ( 일자별 재물운 )


    일자별 재물운으로 마무리가 된다. 솔직히 일자별 재물운까지 참고하기에는 쉽지 않을 듯 하다. 중요한 결정을 해야 되는 시기가 있다면 한 번 봐볼만 하지 않을까 싶다.


    올크레딧 싸이트에서 2020년 무료 제물운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도록 하자.
    ( 참조: 무료 재물운 확인하러 가기 )



    오늘은 이렇게 2020년 무료 재물운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올크레딧 싸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재물운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주를 바탕으로 한 운세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신빙성은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것이 귀찮긴 하지만, 2020년에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면 재물운을 확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