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조건 좋은 카드,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

2020. 1. 31. 17:00

KT SUPER 롯데카드는 KT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필자는 통신요금 할인 카드를 좋아한다. 할인처를 고민할 필요없고, 할인금액도 높은 편이기 때문이다. 19년 12월 부로 단종된 텔로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에 SKT통신요금을 16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괜찮은 카드였다. KT SUPER 롯데카드는 할인금액이 그보다 조금 작지만, 그래도 전월실적조건이 좋아 요긴한 카드이다.

오늘은 전월실적 조건이 좋은 카드,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KT_SUPER_롯데카드


KT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의 신규발급이 중단되었다. 기존에 카드를 가지고 있던 사람들만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재발급을 받더라도 유효기간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KT SUPER 할부를 이용하고 있다면, 농협에도 비슷한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 참조: 농협 KT수퍼할부 카드 알아보기 )


KT SUPER 롯데카드는 KT통신요금 할인카드이다.

대부분의 통신요금 카드가 그렇듯 서비스 내용은 심플하다. 간단히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서비스 내용 KT 수퍼할부 이용시
할인금액

KT 수퍼할부 미이용시
할인금액

전월실적 기준 한도

KT 통신요금 할인

15,000원

7,000원

30만원

-

20,000원

70만원

-

25,000원

120만원

-


이 카드는 KT 수퍼할부를 이용해야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다. KT 수퍼할부는 단말기 할부 구매 프로그램으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KT 수퍼할부 프로그램

- KT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을 24개월 또는 36개월 할부로 결제한 후, 할부이자가 포함된 원금을 매월 할부 상환하면서, 매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5천원까지 KT 통신료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할부이자율: 24개월 5.5%, 36개월 6.9%


KT 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 KT수퍼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구매하지 않을까 한다. 보통 이런 카드는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조건이 있다. KT SUPER카드는 아래와 같은 전월실적 제외조건이 있다.

* 전월실적 제외조건

- 지난달 이용금액 실적 산정 시 무이자할부매출, 다른 카드 매출, 단기 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이자, 연회비, 각종 수수료는 제외됩니다.


전월실적 조건이 심플하다. 보통 세금, 기프트 카드 구매 등도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하는데, 이 카드는 그렇지 않다. 그래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과거에는 기프트 카드로 엘포인트를 구매해서 적금을 부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엘포인트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 참조: 롯데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면, 전월실적 조건을 정확히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월실적 30만원 기준에 15,000원을 할인 받으면 5%할인이다. 카드 혜택율이 높은 카드들이 보통 3% 나오는데, 5%면 굉장히 높은 혜택율이다.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의 연회비는 23,000원이다.

국내전용 23,000원 / 마스터는 25,000원이다. 국내전용이 연회비도 싸고, 해외에서 사용한다고 혜택을 주는 것도 아니다. 국내전용카드를 선택해서 이용하면 되겠다.


kt



오늘은 전월실적 조건이 좋은 카드,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내용이 좋은 카드였지만, 신규 발급이 중단되었다. 수퍼할부를 이용하고 있다면, 농협에도 비슷한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 참조: 농협 KT수퍼할부 카드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