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신한포인트를 쉽게 적립하는 4가지 방법

목차

    2020. 10. 4. 20:24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신한은행 앱이 쏠로 재편되면서 고객들을 유입하기 위한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지급하는 포인트는 줄어듭니다. 그래도 안 받으면 막상 서운한데요.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매일매일 퀴즈 이벤트

    쏠에 로그인한 후 신한플러스로 접속하면 이벤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는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사 퀴즈 이벤트'가 있습니다. 퀴즈를 맞히면 최대 100포인트를 주고, 공유하면 추첨해서 포인트를 또 지급합니다. 퀴즈 문제의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3월/9일: 신한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국내 주식 첫 거래하면 5천 P 지급! 이벤트'에서 첫 거래 고객은 5천 포인트 적립 외에 XX 위탁수수료를 면제해 드립니다. XX에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평생

     

    2. 월급 봉투 열기

    은행에서는 월급 계좌 이체를 선호합니다. 주거래 은행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대출을 받으면, 월급 이체 시 금리를 할인해주기도 합니다. 신한은행에서는 월 50만원 이상 자금이 이체되면 월급봉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인데, 1년을 기준으로 매월 받는 월급봉투가 하나씩 늘어납니다. 1개월차는 1개, 2개월차는 2개 이런 식으로요.

     

    월급봉투를 받는 방법은 쏠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의 햄버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제일 하단의 라이프x플랫폼을 선택하면, 메뉴 중의 'My급여클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정보를 등록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My급여클럽은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3. 신한 pLay, 오늘의 미션 POINT

    신한 pLay는 신한카드 앱입니다. 신한 pLay도 쏠처럼 고객 유입을 증가시키기 위한 이벤트를 합니다. 앱을 이용하다 보면 동전 모양의 아이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퀴즈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OX퀴즈를 맞히면 5~3,000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4. 신한 딥드림플레티늄 카드 이용하기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하는 방법은 사실 카드 이용입니다. 이벤트는 무료로 적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기는 어렵습니다. 신한 딥드림플레티늄 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포인트 적립형 카드로서, 최대 5.5%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5. 신한 딥온 체크카드 이용하기

    신한 딥온 체크카드는 상테크 카드로 유명한 카드입니다. 상테크는 상품권을 구입함으로써 이득을 보는 방법입니다. 큰 이득을 보기는 어렵지만, 매월 쏠쏠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상테크에 딥온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소비 없이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쉽게 사용하기

    포인트는 적립도 중요하지만 잘 사용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는 전카드사의 포인트를 확인하고,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금감원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라 신뢰도도 높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은행에 비해 신한은행은 앱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포인트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적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