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없는 신한카드, 심플 플러스의 서비스와 헤택은?!

2020. 6. 18. 16:30

신용카드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대부분 전월실적이 있어야 한다. 전월에 얼마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은 카드사에서 수익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 카드를 사용하거나 이용금액이 많지 않은 사람들은 전월실적 때문에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 그래서 각 카드사별로 전월실적 없이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를 가지고 있다. 오늘은 전월실적 없는 신한카드, 심플 플러스 카드의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한카드_심플_플러스



심플 플러스 카드의 대표 서비스는 전가맹점 0.7%할인과 잔돈 할인 서비스이다.

전월실적이 없는 카드는 대부분 할인율이 매우 적다. 가맹점 수수료율의 폭에서 움직이기 때문이다. 이 정도면 현대카드나 롯데카드에 비해서 굉장히 실망스런 서비스이다. 하지만, 심플 플러스 카드는 잔돈할인 서비스가 내용이 좋다. 심플 플러스 카드의 서비스를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신한카드_심플플러스_주요서비스


구분

서비스 내용

할인 조건

한도

전가맹점
캐시백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시 0.7% 할인

없음

없음

추가 0.7%
캐시백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건 1.4% 할인

잔돈할인

생활친화가맹점에서 천원 미만 금액 10회 할인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시

월 10회

영화 할인

YES24, 인터파크 영화 예매 시 1매 1,500원 할인 (1회2매까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일 1회, 월2회, 연6회 (통합12회)


현대카드 제로가 전가맹점 0.7%할인에, 선결제는 추가 0.3%, 생활필수영역은 추가 0.5%할인은 해 주는 것과 비교하면 전 가맹점캐시백은 서비스가 약하다. 이 카드는 결국 잔돈할인을 얼마나 받느냐가 가장 중요한 카드이다.
( 참조: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 플러스와 현대카드 제로 비교하기?! )


동전


잔돈할인은 10회 동안 천원 미만의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산술적으로는 최대 990원X10회 9,9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물론 이렇게 맞춰서 카드를 사용한다는 것이 말이 안 되지만, 맞춰서 쓸 수만 있다면, 굉장히 좋은 혜택이다. 500원 X 10회 해도 5,000원이라 꽤 괜찮다.

잔돈할인은 생활친화가맹점에서만 할인이 된다.

* 생활친화가맹점

- 음식점, 편의점, 할인점, 슈퍼마켓, 병원(요양병원 제외) 동물병원, 약국, 주요커피&베이커리(스타벅스, 커피빈,던킨도너츠, 까페베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잔돈할인과 전가맹점 캐시백 서비스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잔돈할인 서비스가 전가맹점 캐시백 서비스에 우선해서 적용되고, 잔돈할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은 매출은 전가맹점 캐시백 서비스가 적용된다.


전가맹점 캐시백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매출은 할인 제외된다.

* 전가맹점 캐시백 할인 제외 매출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수수료, 이자, 포인트사용, 지방세, 선불카드 충전(Gift카드 구매 등), 무이자 할부 거래는 제외


심플 플러스 카드의 연회비는 1만원이다.

비자/마스터는 13,000원이다. 'S&'브랜드도 아멕스와 제휴해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연회비도 저렴하니 굳이 비자나 마스터를 선택할 필요는 없다.


신한 심플 플러스 카드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자.
( 참조: 신한카드 심플 플러스 카드 페이지 바로가기 )



오늘은 이렇게 전월실적 없는 신한카드 심플 플러스 카드의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잔돈할인을 잘 받을 수 있다면 굉장히 좋은 카드이다. 하지만, 카드 승인 금액을 내 마음대로 결정할 수 없다는 것이 아킬레스건이다.

  1. 익명 2020.06.20 09: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