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할인행사, 할인에 중독되다!

목차

    2020. 8. 30. 13:24

    9월 할인정보를 모아 보았다. 유용하지만 없는 할인정보가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기 바란다. 업종별로 구분하여 작성하였다.


    할인정보


    1. 유통

    해남미소

    해남미소는 전남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로 농축산물을 판매한다. 9월1일부터 한달간 쌀,돼지고기,고구마,감자,마늘,고추,과일 등을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 참조: 해남미소  쇼핑몰 바로가기 )


    한국쌀가공협회

    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8월27일부터 5개월간 쌀가공품 TOP10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는 위메프에서 할 수 있다. 통새우볶음밥, 떡국, 커피과자, 맛걸리, 전통주 등이 있다. 집밥에 지겨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롯데마트_한우투뿔

    롯데마트, 한우 투뿔넘머나인 할인 판매. 9월2일까지 한우 최고등급 투뿔넘버나인 1++(9)를 전저에서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할인이 가능하다. 투뿔넘버나인 등심(100g)을 1만204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2.식음료

    뚜레쥬르_할인

    뚜레쥬르 제품교환권 21%할인. 티몬에서 뚜레쥬르 제품교환권 21%할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중이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 참조: 뚜레쥬르 제품교환권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


    카페_드롭탑

    카페드롭탑은 전국 225개 가맹점이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가맹점이 많이 활성화되지 않아서인지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 요기요를 이용해서 주문하면, 8월 31일까지 콜드브로 신메뉴 2천원, 주말에는 전메뉴 3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커피와 빙수 배달이 가능해서 더울 때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참조: 카페드롭탑 홈페이지 바로가기 )


    3. 금융

    신한금융투자_이벤트

    증권사 프로모션 중에 한국투자증권과 신한금융투자의 프로모션이 괜찮다. 신규나 휴면 고객이었던 경우, 수수료 무료 혜택 뿐만 아니라 코스피 주식을 1주 랜덤으로 주식 프로모션을 진행중이기 때문이다. 주식투자에 관심있던 사람들이라면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다.
    ( 참조: 신한금융투자 주식매매수수료 알아보기한국투자증권 주식매매수수료, 계좌개설방법과 이벤트 알아보기!)


    핀크T이득통장

    SKT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핀크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2%입출금 통장과 5%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타인에게 이체할 때마다 100원씩 지급되니 이 또한 꿀이다.
    ( 참조: 핀크 T이득 통장 가입방법 및 장점과 단점은?! )


    오늘은 이렇게 2020년 9월 할인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추가로 확인되는 할인정보는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다. 알고 있는 괜찮은 할인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