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사용하는 2가지 방법은?! - 롯데카드 포함

목차

    2022. 5. 29. 19:02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은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2시간 무료 주차권은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주차요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롯데카드를 이용하거나 롯데백화점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권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을 어플로 사용하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롯데카드 고객의 경우, 롯데카드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롯데백화점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권 이용하기

    롯데카드 어플의 [혜택] 탭을 이용하면 롯데백화점 주차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혜택' 탭은 어플 하단에 있습니다.

     

    [혜택] 탭을 선택한 후에 아래 쿠폰함을 보면 롯데백화점에 2개 혹은 그 이상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를 한 번도 이용하지 않았다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롯데카드앱-롯데백화점-쿠폰확인
    롯데백화점 쿠폰

     

    롯데백화점 쿠폰을 선택하면 2시간 무료 주차권을 볼 수 있습니다. 쿠폰을 선택하면 지역별 안내 사항이 나오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롯데백화점에서 무료 주차권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 서울에서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주차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롯데백화점 어플 이용하기

    롯데백화점 어플에서도 무료 주차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로그인합니다. 우측 하단의 전체보기를 선택하면, 좌측 상단에 주차서비스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어플을 시작하면, 자주 가는 지점을 선택해야 하는데 해당 지점의 무료 주차권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앱에서는 차량을 등록해야 합니다. 차량을 등록하면 아래와 같이 무료 주차권을 확인할 수 있흡니다. 무료 주차권은 2시간, 2매 지급됐습니다.

     

    롯데백화점-무료주차권
    롯데백화점-무료주차권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사용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롯데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롯데카드 어플에서 무료 주차권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롯데카드가 없다면 롯데백화점 어플을 설치하면 무료 주차권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무이자할부-카드
    롯데백화점-무이자할부-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