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부 꿀혜택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서비스 내용은?!

목차

    2023. 1. 8. 20:02

    롯데백화점-롯데카드-앞면
    롯데백화점-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 할인혜택에 올인한 카드입니다.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 5% 할인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카드가 많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이 5% 할인에 추가로 15%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어떤 서비스의 카드인지 알아보았습니다.

     

     

    1. 롯데백화점 15%할인과 12개월 할부!

    할인되는 가맹점이 롯데백화점 뿐이지만, 15%라는 할인율은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이런 카드가 늘 그렇듯 할인율보다는 할인조건이 더 중요합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의 전월실적기준별 할인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전월실적기준에 따른 할인 한도

    • 30만원 이상, 2만 원 
    • 50만 원 이상, 3만 원 
    • 100만 원 이상, 5만 원
    • 200만 원 이상, 10만 원

     

    전월실적기준 30만 원에 2만원 할인이면, 할인한도 좋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기준일 때 할인조건이 가장 좋습니다. 전월실적 15만 원에 1만원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월실적기준 200만원 이상 일때는, 전월실적 20만원에 1만원 꼴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원을 백화점에서 구매 시 백화점 e쿠폰으로 5%(15천원)을 할인받고, 나머지 금액 285천원에서 추가로 15% 할인(42,75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롯데백화점에서 12개월 할부이용 시 할부수수료 5%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때는 해당월의 할부수수료도 면제해 줍니다. 롯데카드 할부수수료율을 감안하면, 괜찮은 서비스입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100만원을 12개월 할부로 이용할 경우 첫 달에 할부수수료가 약 15천원 정도 나옵니다.

     

    요즘 은행 신용대출 이자율을 생각하면 굉장히 좋은 서비스입니다. 신용점수가 낮거나 대출 이자율이 높은 사람들에게 메리트가 있는 서비스인데요. 요즘 은행에서 대출받으면 대출금리가 5%를 넘어갑니다. 그보다 훨씬 저렴하게 카드할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산정은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실적 산정 시 롯데백화점에서 이용한 모든 금액, 연회비, 수수료 납부금액이 제외됩니다. 현금서비스, 카드론 이용금액도 실적 산정 시 제외됩니다.

     

     

    2.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엘글로벌 1만원, 마스터 15천원입니다. 이 카드는 해외 이용에 대한 혜택이 없으니, 국내전용이나 엘글로벌 카드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엘글로벌은 은련과 제휴해서 만든 해외결제 브랜드 카드입니다.

     

    3. 카드 발급 방법

    카드사에서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프로모션을 많이 합니다. 예전에는 설계사를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요즘은 모바일로 카드를 발급받아도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에는 우선 다른 카드를 발급받고 다음에 추가 또는 교체발급을 하면 됩니다.

     

    4. 발급조건

    카드발급을 위해서는 소득이 있고, 신용등급이 괜찮아야 합니다. 카드 발급조건에 대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할인조건과 할인율이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혜택을 받으려면 매월 롯데백화점에서 물건을 사야 합니다. 따라서 매월 롯데백화점에 가지 않는다면 다른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