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교통비 반띵, 로카 모빌리티 서비스 알아보기

목차

    2023. 6. 25. 10:29

    롯데카드 교통비 반띵에 도전하려면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동의를 해야 합니다. 모빌리티 서비스가 생소하게 느껴지는데요. 모빌리티는 롯데카드 자회사 중 하나로 교통카드 사업을 하는 곳입니다. 이전 회사명은 이비카드였습니다. 롯데카드 교통비 반띵, 로카 모빌리티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1. 모빌리티 서비스 알아보기

    모빌리티 서비스는 교통수단의 예약 및 예매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크게 아래 3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대중교통(광역버스, 시외버스) 예약, 예매
    2. 개인형 이동수단(PM, 바이크) 예약, 예매
    3. 기타 이동편의 향상을 제공하는 이동수단 예약, 예매

     

    롯데카드 교통비 반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빌리티 서비스 필수 동의, 반띵 이벤트 참여 동의는 반드시 해야 합니다. 선택적 동의는 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택적 동의를 하면, 모빌리티에서 마케팅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카-모빌리티-서비스
    로카-모빌리티-서비스

     

    모빌리티 서비스는 앱 하단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앱을 이용하지 않고 시외버스, 광역버스를 예매할 수 있다는 점은 좋습니다. 해당 교통수단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2. 롯데카드 교통비 반띵 결과는?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동의를 하면 이제 반띵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최근 5일간 대중교통 이용건당 한 번씩 반띵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데요. 건당 최대 1천 포인트,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픈한 결과는 굉장히 실망스러웠는데요. 13개를 오픈했는데 전부 1p에 당첨 됐습니다. 도합 13원이 되네요. 반띵이 확률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급되는 포인트가 아쉽습니다.

     

    로카-교통비-반띵
    로카-교통비-반띵

     

    하지만 오픈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심심할 때 한 번씩 까보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금액이 아쉽다면 토스 행운복권이나 걷기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롯데카드 교통비 반띵, 로카 모빌리티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부담은 적지만, 제공되는 포인트 금액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심심풀이로 해 보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신다면, 반띵에 한 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