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좋은 아파트 관리비 할인 신용 카드 BEST4

목차

    2022. 11. 18. 21:16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관리비는 매월 납부하기 때문에 할인받기 좋습니다. 하지만 그 종류는 다양하지 않은데요. 카드사에서는 가맹점 수수료 수입이 없는 업종이라 서비스에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관리비 할인 혜택이 괜찮은 카드는 로카 365,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의 정석 APT 카드가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 카드는 관리비 외에 다른 업종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합쳐 얼마나 할인 받을 수 있느냐가 중요한데요. 각각  어느 정도 할인받을 수 있는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1. 삼성카드 iD 달달할인 카드

    달달할인 카드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점/주유/의료, 스트리밍/온라인 쇼핑몰 멤버십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아파트 관리비도 포함돼 있고,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생활요금이랑 통합한도라 저는 롯데카드가 더 끌리더라고요.


    할인점/주유/의료 업종 할인이 가능하지만, 전월실적 50만 원에 최대 5천 원 한도라 혜택을 많이 받기는 어렵습니다.

     

    2. 롯데카드 로카365

    로카 365 카드는 생활요금 할인받기에 좋은 카드입니다. 할인율도 높고 할인한도가 넉넉해 삼성카드보다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도 할인 대상에 포함돼 있고 10%,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상시로 가능한 점도 좋습니다. 제가 계산해보니 사용금액 대비 5%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 정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정말 찾기 힘듭니다.

     

     

    3.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APT

    아파트 관리비 할인에 특화된 카드라고 하기에는 혜택이 좀 약한데요. 전월 실적 40만 원에 관리비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정기권 30% 청구할인과 도시가스 자동납부 3천 원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전체 혜택 수준이 높지 않아 저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 카드입니다.

     

    4. KB 탄탄대로 카드

    탄탄대로 카드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그중에 탄탄대로 올쇼핑이 아파트 관리비 전월 실적 40만 원에 10%,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쇼핑영역 10%/최대 1만원, 생활영역 5%/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년 2회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연 12회 혜택도 있는데요. 이 서비스까지 필요하다면 꽤 좋은 조건의 카드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 카드 말고 다른 선택은?

    아파트 관리비만큼 할인받기 쉬운 업종이 통신요금입니다. 통신요금 카드를 잘 선택하면 전월 실적 기준 30만 원에 1만 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통신사별 통신요금 할인 카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에 관심 있다면, 아파트 아이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파트 관리비 납부 내역을 관리하는 플랫폼인데요. 이 앱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좋은 아파트 관리비 할인 신용 카드 BEST 4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이 중에 로카 365와 KB탄탄대로 할인 카드를 추천합니다. 월납부 생활요금에 집중하고 싶다면 로카 365를, 마트 할인이나 공항 라운지 등의 혜택도 필요하다면 KB 탄탄대로 올쇼핑 카드를 택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