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몽블랑 카드 서비스와 혜택 알아보기

목차

    2021. 5. 19. 08:25

    롯데카드-몽블랑-앞면
    롯데카드-몽블랑

    롯데카드 몽블랑은 고가의 몽블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Flex 카드의 제휴카드인데요. 그래서 카드 서비스는 플렉스 카드와 동일합니다. 몽블랑 패키지와 독특한 카드 디자인을 누릴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롯데카드 몽블랑 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1. 몽블랑 패키지

    Flex카드가 연회비 10만원인 프리미엄 카드인데, 여기에 몽블랑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몽블랑 패키지가 제공됨에 따라 40만 원 발급 수수료가 1회 부과되는데요. 제공되는 패키지는 몽블랑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입니다. 필기구용 인그레이빙이나 레더용 엠버싱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말은 어렵지만, 볼펜이나 카드지갑에 자신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로 이해하면 됩니다.

     

    롯데카드-몽블랑-패키지
    롯데카드 플레스 몽블랑 에디션 패키지

     

     

    2. 카드 서비스

    패키지를 제외하고는 Flex카드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롯데백화점 Flex카드는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둘다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의 혜택은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스트리밍 30%, 커피 50%, 국내외 엘포인트 0.5% 적립 등입니다. 해당 서비스도 내용이 나쁘지는 않지만 같은 급이라면 현대카드의 더그린카드가 더 내용이 좋습니다.

    하지만,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혜택까지 감안하면 얘기가 다릅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해외명품 7% 적립, 롯데백화점 7% 현장할인, 롯데백화점 VIP BAR음료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고 싶은데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한다면 롯데카드 몽블랑 Flex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디자인은 블랙 위주라 남성에게 더 적합한 디자인의 카드입니다. 기존 롯데백화점 Flex카드가 여성을 겨냥해서 만든 카드라서 다양한 색깔의 카드가 많습니다. 블랙 칼러의 카드가 남성들에게는 선호도가 더 높겠습니다.

     

    롯데카드 몽블랑 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연회비가 비싼 프리미엄 카드라 선뜻 손이 가지는 않는데요. 하지만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고, 몽블랑 패키지에 마음이 끌리다면 이 카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참고로  롯데카드 Flex 몽블랑 에디션은 1,906장만 한정해서 발급된다고 합니다. 판매가 완료되면 더 이상 발급받을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