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플렉스(FLEX) 카드 서비스와 혜택은?!

목차

    2022. 10. 8. 07:58

    롯데-백화점-플렉스-카드-디자인
    롯데백화점-플렉스-카드

    롯데백화점 플렉스 카드는 온라인 스트리밍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롯데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있습니다.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우리 카드 언텍트 에어처럼 디지털 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인데요. 롯데백화점 플렉스 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1. 온라인 스트리밍, 커피 할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롯데백화점 플렉스(FLEX) 카드의 서비스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국내외 0.5% 엘포인트 적립
      - 전월실적 50만 원 이상시

    2. 스트리밍 30% 할인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
      - 전월실적 50만 원 이상시, 할인율 50%, 월할인 한도 5천 원

    3. 커피 50% 할인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폴 바셋, 투썸)
      -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시, 할인율 50%, 월 한인 한도 1만 원

    4.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MASTER 제공)
      - 인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연 2회)
      - 국내 주요 특급호텔,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월 2회)
      - 그 외 호텔, 여행 등에 마스터 월드 서비스 제공

    5. 기타 서비스
      - 롯데면세점 5~15% 현장 할인

     

     

    프리미엄 급의 카드라서 전월 실적 기준이 50만 원으로 높습니다. 이 카드는 공항 라운지를 얼마나 이용할 수 있을 건인지가 중요합니다. 연회비가 10만 원인 카드이기 때문인데요. 연회비만큼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공항 라운지가 유일합니다. 하지만 공항 라운지를 목적으로 한다면 이보다 연회비가 저렴한 농협 올바른 베이직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회비를 감안하면 현대카드의 더 그린카드나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프리미엄 포인트 카드가 더 낫습니다. 기프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회비에 대한 부담이 훨씬 덜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롯데백화점 플렉스 카드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것 외에,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롯데백화점을 주로 이용하다면 꽤 쏠쏠한 혜택이다.

     

    ❊ 롯데백화점 제공 혜택

    • 해외 명품 L.POINT 7% 적립
    • 6개월 무이자 할부
    • 롯데백화점 PLUS

       - 롯데백화점 제공 혜택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됩니다.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은 좋은 편입니다. 스트리밍과 커피 모두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업종이기 때문입니다. 스트리밍 할인 5천 원/커피 할인 1만 원/ 포인트 적립 2500원(50만 원 X 0.5%)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17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금액 대비 3.5%의 혜택으로 높은 편입니다. 물론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이렇게 딱 맞춰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더 낮은 연회비로 이 정도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2. 연회비

    연회비는 마스터 10만 원입니다. 국내전용도 10만 원인데, 연회비가 같으므로 그냥 마스터 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3. 카드 발급

    카드사에서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프로모션을 많이 합니다. 예전에는 설계사를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요즘은 모바일로 카드를 발급받아도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에는 우선 다른 카드를 발급받고 다음에 추가 또는 교체발급을 하면 됩니다.

     

     

    4. 발급 조건

    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소득이 있고, 신용등급이 괜찮아야 합니다. 롯데카드 발급 조건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플렉스(FLEX) 카드의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연회비 10만 원에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이런 고액 연회비 카드의 경우 기프트를 제공하는 카드가 많은데, 이 카드는 기프트가 없습니다. 그 대신 서비스는 좋은 편입니다. 특히 롯데백화점을 많이 이용한다면 이 카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프리미엄급 카드를 원한다면, 현대 그린카드 / 우리 프리미엄 포인트 카드와 한 번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