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 할인 카드 알아보기

목차

    2018. 6. 20. 07:09

    카드를 사용하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하지만 가장 쏠쏠한 것 중에 하나는 자동납부건이 아닌가 한다. 매월 납부해야 되다보니 반강제적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사용처에 대한 압박(?)에서 자유롭기 때문이다. 자동납부건은 카드사에서도 고객이 반강제적으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집중관리하는 가맹점 중의 하나이다.

    오늘은 자동납부 중 SKT 통신요금을 할인 받는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제목


    우선 가장 많이 회자되고 있는 통신비 할인 카드 3가지를 알아보겠다.

    카드명

    하나 SKT T-Zero 

    신한 SKT Light Plan 

    T 삼성카드 2 V2

     디자인

    하나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할인율

    14~24천원 할인

    10~15천원 할인

    15~20천원 할인

    할인

    조건

    -전월 30만원 이상, 14천원 할인
    -전월 70만원이상, 19천원 할인
    -전원 100만원 이상, 24천원 할인

    그 외 온라인쇼핑, 교통/커피 각각 5천 포인트 적립

    - 라이트 할부 이용시
       30만원 1만원, 70만원 1만5천원 할인
    - 라이트 할부 미이용시
       30만원 3천원, 70만원 5천원 할인

    - 현대오일뱅크 리터당 40원 적립

    - SKT 장기 할부 이용시
      30만원 15천원, 70만원 20천원 할인
    _ SKT장기 할부 미이용시
      30만원 3천원, 70만원 이상 5천원 할인

    그 외 교통, 커피 5% 할인 각각 5천원 한도

    연회비 

    20,000 

     12,000

     20,000

    (SKT 통신 요금할인 카드)


    기존에 통신카드들은 전월실적 30만원을 기준으로 최대 15천월을 할인해 주었다. SKT 라이트 할부 또는 장기 할부 이용시 전월실적에 따라 10천원~24천원 할인된다. (SKT라이트 할부는 단말기를 구매할 때 적용받는 할부 프로그램이다. 30만원, 70만원이라고 표기한 것은 전월실적을 의미한다.)


    아래 다루었던 롯데 텔로카드는 발급이 중단되었다. 전월실적 30만원 16천원 할인해주는 괜찮은 카드였는데 아쉽니다. 그래서, SKT요금이 할인되는 다른 카드를 찾아보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SKT 통신 요금할인 신용카드 추천, 우리 SKT카드 서비스와 혜택은?! )


    위에 카드들도 통신비를 할인을 위해 사용하기에 좋다. 그러나 최근에 전월 실적 30만원에 16천원을 할인해주는 카드가 출시됐다. 장기할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통신요금이 16천원 할인된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텔로 SKT카드)


    이 카드의 주요혜택은 SKT통신요금 할인인데, SKT 유무선 구분없이 자동납부건에 대해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16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장기할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그리고, 월할인횟수에 상관없이 총할인금액 안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

    (텔로카드 할인혜택)


    전월실적 산정시에는 아파트관리비, 다른 카드 매출, 현금서비스, 국세/지방세,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는 제외되니 참고하자.


    추천포스트


    카드를 신청하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http://www.lottecard.co.kr)에서 [카드안내신청]-[신용카드]-[통신,인터넷]에서 인터넷을 선택해야 한다. 왜 통신이 아니라 인터넷을 선택해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위와 같이 선택하면 텔로 카드를 만날 수 있다.


    오늘은 이렇게 SKT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다. 롯데 Tello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에 1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었다.
    참고로 최초 카드 발급시에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드발급일의 익월 말일까지 전월실적 없어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월초에 카드를 발급받고 바로 자동이체를 걸자. 그러면 최소 2달은 전월실적이 없어도 카드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회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더 많은 신용카드 상품정보와 활용팁을 알고 싶다면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카드 활용 팁 확인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