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할인 카드, 할인 잘 받는 법은?

목차

    2019. 1. 25. 06:30

    시간이 지나면 물가가 오르는 것이 인지상정이지만. 너무 가파른 가격 상승은 서민들의 가슴을 후벼판다. 개인적으로 영화관람료도 가파르게 상승하는 항목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과거에는 7천원이면 관람이 가능했는데, 어느새 만원을 훌쩍 넘는 것 같다.

    오늘은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료는 할인 옵션이 많은 만큼 제 돈 주고 보면 아까운 지출항목 중의 하나이다. 롯데시네마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자.



    1. 통신카드

    국내 대표 통신사 3군데 모두 롯데시네마 할인을 제공한다. 그 중에 가장 옵션이 좋은 통신사는 KT이다. 다른 통신사는 VIP회원이어야 할인이 가능하지만, KT는 VIP가 아니더라도 가능한 옵션이 있다.


    구 분

    SKT

    KT

    LGT

    VIP

    - 연 6회 무료

    - 무료 영화 예매 소진 후
      일반영화 1,000원 할인

    - 3D영화 5,000원 관람

    - 예매수수료 연6회 무료

    - 월 1회 예매 무료

    - 콤보 1,500원 할인, 월1회

    - 월 1회 예매 무료

    일반

    없음

    - 3,500원 할인, 월 1회

    - 콤보 1,500원 할인, 월1회

    없음

     링크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2. 신용카드

    신용카드 부가서비스로 롯데시네마 할인이 가능한 카드들이 있다.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는 경우는 전월실적 20만원에 1,500원 할인되는 경우가 있다. 그 외에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된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할인금액은 높지만 전월실적기준도 높기 때문에 그다지 유용하지는 않다.


    국민행복카드

    (국민행복카드, 전월실적 20만원에 롯데시네마 1,500원이 할인된다 )


    국민행복카드는 공공 바우처 카드로 연회비도 없다. 카드를 발급 받기 위해서, 임신/출산 준비중일 필요는 없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롯데카드 국민행복 서비스 분석 )


    뉴롯데시네마카드

    ( 뉴롯데시네마 카드, 전월실적 40만원 이상시 9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뉴롯데시네마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도록 하자.
    ( 참조: 뉴롯데시네마 카드 안내 바로가기 )


    3. 할인 예매권 구입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구입하는 방법도 있다. 네이버 쇼핑에서 '롯데시네마'를 검색하면, 할인된 가격에 예매권을 판매하는 곳이 꽤 많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이용할만하다. 하지만 배송을 받아야 하므로, 영화를 좋아한다거나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 될 듯 하다.


    네이버쇼핑_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


    네이버 쇼핑에서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자.
    ( 참조: 네이버 쇼핑 바로가기 )


    4. 서울시민카드 이용하기

    서울시에서는 각종 공공서비스를 예약하고 시설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서울시만카드라는 앱을 오픈했다. 여기에서는 여러가지 쿠폰들도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는 영화할인권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CGV, 롯데시네마 영화 8천원 할인 받는 방법(서울시민만!) )



    오늘은 이렇게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과거에는 카드 할인이 많이 있었지만, 현재는 많이 줄었다. 가맹점수수료 인하 등으로 카드사에서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제값 주고 보기에는 아까운 것이 현실이다. 통신사가 해당이 안 된다면, 인터넷 할인 예매권을 미리 구입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SKT를 이용한다면, 걷기를 통해서 통신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걷기로 SKT 요금 12천원 할인, 바이탈리티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