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이샵 서비스 알아보기

목차

    2022. 12. 16. 20:18

    신한카드-마이샵-쿠폰
    신한카드-마이샵

    신한카드 마이샵은 맞춤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롯데카드 터치 서비스와도 동일한데요. 아모레몰 캐시백, 던킨도너츠 할인, 파리크라상 캐시백 등 다양한 할인 쿠폰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해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마이샵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카드사는 고객과 가맹점의 데이터로 다양한 사업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수수료 인하로 인한 수익성 악화와 데이터 활용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새롭게 시도하고 있습니다.

     

    1. 신한카드 마이샵 사용 방법

    신한카드는 기존 앱을 개편한 '신한 pLay'를 출시했는데요. 마이샵 서비스는 이 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상단 탭에서 [신한 플레이]를 선택한 후에 혜택 버튼을 선택합니다. 그럼 할인・쿠폰 메뉴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지금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택합니다.

     

    이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혜택 리스트를 보고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됩니다. 혜택 단추를 선택하면 활성화가 되는데요. 이제 해당 가맹점에 가서 카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혜택을 선택하는 갯수의 제한이 없으므로 그냥 다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2. 신한카드 마이샵 사용 주의할 점

    마이샵은 선택할 수 있는 쿠폰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냥 전체를 선택해도 무방합니다. 스크롤을 내려 제일 하단에 보면 '모든혜택 ON' 버튼이 있는데요. 이를 선택하면 모든 혜택이 한 번에 켜집니다.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꼭 사용해야 하는 서비스입니다. 혜택을 선택한 사람만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쿠폰을 선택하고 이용하지 않았다고 해서 받는 불이익은 없습니다. 모두 선택하고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마이샵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쿠폰을 선택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신한카드를 사용한다면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서비스입니다. 이후에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고객에게 정말 적합한 쿠폰들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