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무이자 할부 카드 베스트5!

목차

    2022. 12. 2. 07:01

    치과의사-간호사
    치과

    큰 금액을 지출할 때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무이자 할부로 이용하려고 하면 가능한 카드가 없습니다. 치과도 이용금액이 큰 업종 중에 하나로 무이자 할부가 필요한 업종 중의 하나입니다. 치과에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카드 기본 서비스에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카드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카드사들이 비용을 축소하는 추세이다 보니 많은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사라졌습니다. 그래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가 있으니 이를 뽑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가 아니어도 무이자 할부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씨티 클리어 카드

    씨티 클리어 카드는 한때 단종되었다가 고객들의 요구로 부활한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기준이 15만 원부터 있어 혜택을 받기 쉽고, 전 가맹점 2~3개월 상시 서비스가 기본 탑재돼 있습니다. 그래서 치과도 무이자할부 이용이 가능합니다. 치료금액이 부담스럽다면 씨티 클리어 카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문제는 시티 은행이 한국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하면서, 신규 발급이 불가능해졌습니다.

     

     

    2. 로카 365 카드

    로카 365은 생활요금 정기결제 건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관리비, 통신비, 학습지, 대중교통, 공과금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합니다.

     

    3. 롯데 나누기 카드

    롯데 나누기 카드는 할부 서비스를 선호한다면 최고의 카드입니다. 거의 모든 이용금액을 3개월 또는 6개월 무이자 할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을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 메인 서비스인데요. 우선 치과에서 일시불로 결제합니다. 다음에 앱을 통해서 3개월이나 6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4. VIP서비스 또는 프로모션 이용하기

    현재 주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있다면 VIP회원이 아닌가 확인해보세요. 대부분 카드사에서는 VIP회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VIP 탐스클럽도 베스트 등급 이상이면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카드사 프로모션으로 비정기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카드사 이벤트 페이지나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삼성카드 신규 발급

    삼성카드는 신규회원에게 여러 가지 웰컴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그 중에는 2~6개월 무이자 할부도 있습니다. 5만 원 이상 결제 시에 제공되며, 카드 발급 월로부터 3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6개월 무이자 할부가 필요한데 삼성카드를 이용해 본 적이 없거나 해지한 지 1년이 넘으셨다면 이 방법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치과 무이자 할부 카드 베스트5를 알아보았습니다.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도 있고, 로카 나누기 카드는 6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했습니다. 그 외에도 VIP 서비스, 카드 프로모션, 삼성카드 신규 발급의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