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현대오일뱅크 주유할인카드 추천, 드라이빙패스 카드 혜택은?

목차

    2021. 4. 22. 11:28

    롯데-드라이빙-패스-카드-앞면
    드라이빙-패스-카드

     

    이용하는 주유소 브랜드가 정해져 있다면 신용카드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드라이빙 패스 카드는 독특한 할인한도와 높은 할인율로 인기를 모은 카드인데요. 이를 이용하면 리터당 80~1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할인 추천 드라이빙패스 카드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는 19년 12월말에 발급이 중단됐습니다. 인기가 많은 카드임에도 발급을 중단되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고객에게 지급하는 할인액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일부 제휴카드는 단종되지 않았습니다. 드라이빙 패스는 SK, 현대오일뱅크 제휴카드가 있어 이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제휴사와의 계약이나 할인비용분담으로 카드사 할인액 부담이 작아서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터당 80~100원 할인, 전월실적의 5%가 당월 할인한도

    주유할인금액은 크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카드의 특징은 할인한도입니다. 할인율이 높아도 할인한도가 낮으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는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할인한도가 생성되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면 사용하는 만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유금액이 많으면 많을수록 빛을 발하는 카드인데요.

     

     

    주유할인외에도 대중교통, 롯데마트 등 다른 할인 서비스 내용이 탄탄한 것이 이 카드의 특징입니다.

    SK, 현대오일뱅크 카드의 서비스를 표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두 카드는 주유할인 금액만 다릅니다.

    서비스 내용

    할인율

    전월실적
    조건

    한도

    SK 리터당 100원(SK드라이빙패스만),
    현대오일 리터당 80원(현대 드라이빙패스만)
    리터당 80
    ~ 100원
    30만원 이상 지난달 청구서 이용금액의 5%
    하이패스 이용요금 출퇴근시간 30%, 그외 20% 할인 2~30%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요금 할인 10%
    대리운전 10%
    롯데마트 10%
    골프장 (그린피 결제시) 10%
    자동차 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 - 초년도(연1회)
    자동차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년 500만원 이상 차년도
    스피드 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및 차량점검 엔진오일 무료 등 20만원 이상 연1회

     


    전월 실적 산정 시에 아래 매출금액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월 이용대금 청구서상 이용금액 산정 시, 제외되는 금액

    : SK드라이빙패스 계열 카드로 할인받은 매출 건, SK드라이빙패스 롯데카드가 아닌 다른 롯데카드 이용금액, 하이패스 카드 이용금액,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등


    할부 이용 시에는 이용일을 기준으로 총금액이 이용 기준 금액에 합산됩니다.

     

    드라이빙 패스 카드 연회비: 8천 원

    국내전용은 8천 원, 마스터 카드는 12천 원입니다. 해외사용이 필요하다면 마스터카드를, 그렇지 않다면 국내전용 카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SK, 현대오일뱅크 드라이빙패스 카드를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SK, 현대오일뱅크 주유할인카드 추천, 드라이빙패스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드라이빙 패스 카드는 카드 발급이 중단됐습니다. 따라서 위 두 카드의 혜택은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하나의 주유소에서만 할인이 된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에서 해당이 된다면 해당 카드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