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몽블랑 카드 서비스와 혜택 알아보기

2021. 5. 19. 08:25

롯데카드 몽블랑은 Flex카드의 제휴카드이다. Flex카드가 연회비 10만원인 프리미엄 카드인데, 여기에 몽블랑 패키지가 제공되는 카드이다. 몽블랑 패키지가 제공됨에 따라 40만원 발급 수수료가 1회 부과된다. 제공되는 패키지는 몽블랑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이다. 필기구용 인그레이빙이나 레더용 엠버싱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말은 어렵지만, 볼펜이나 카드지갑에 자신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로 이해하면 되겠다.

 

 

롯데카드 플레스 몽블랑 에디션 패키지

 


패키지를 제외하고는 Flex카드의 서비스와 동일하다. 롯데백화점 Flex카드는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둘다 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카드의 혜택은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스트리밍 30%, 커피 50%, 국내외 엘포인트 0.5% 적립 등이다. 해당 서비스도 내용이 나쁘지는 않지만 같은 급이라면 현대카드의 더그린카드가 더 내용이 좋다.
( 참조: 현대 더 그린카드 the Green 서비스와 혜택은? )



하지만,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혜택까지 감안하면 애기가 좀 다를 것 같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해외명품 7% 적립, 롯데백화점 7% 현장할인, 롯데백화점 VIP BAR음료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래서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고 싶은데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한다면 롯데카드 몽블랑 Flex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롯데백화점 Flex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 참조: 롯데백화점 플렉스 카드 서비스와 혜택은?! )

 


카드 디자인은 블랙 위주라 남성에게 더 적합한 디자인의 카드이다. 기존의 롯데백화점 Flex카드가 여성을 겨냥해서 인지는 몰라도, 다양한(?) 색깔의 카드가 많다. 블랙 칼러의 카드가 남성들에게는 더 선호도가 높을 듯 하다.

 

 

롯데카드 플렉스 몽블랑 에디션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몽블랑 카드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연회비가 비싼 프리미엄 카드라 선뜻 손이 가지 않는다. 하지만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고, 몽블랑 패키지에 마음이 끌리다면 이 카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참고로  롯데카드 Flex 몽블랑 에디션은 1,906장만 한정해서 발급된다고 한다. 판매가 완료되면 더 이상 발급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태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