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받는 전국민 운동지원금 5만원 신청 방법

목차

    2023. 5. 22. 09:13

    정부에서 운동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약간의 노력만 한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운동 습관을 잡는다면 5만 원보다 더 큰 이득이겠죠. 신청하려면 국민 100 홈페이지를 비롯해 몇 가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누구나 받는 전국민 운동지원금 5만 원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지급 조건

    포인트 지급은 3단계에 걸쳐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No 지급조건 지급포인트
    1 국민체력 100 홈페이 회원가입 1,000점
    2 체력 측정 5,000점
    3 지정 체육시설  이용 10회 이용시마다 1만점, 최대 5만점까지 지급

     

    홈페이지 가입 후, 체력 측정까지 하면 6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지정 체육 시설 이용으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정 체육 시설은 국민체력 10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신청방법

    국민체력 100 홈페이지에 가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국민체력-100-홈페이지
    국민체력-100

     

    로그인을 하면 인센티브 1000점이 적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측정예약 메뉴가 바로 나옵니다. 이를 클릭해 체력측정을 예약합니다. 체력측정은 예약 후 센터에 방문해서 합니다. 체력인증센터는 앞의 링크에서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지원금-적립-확인
    운동지원금-적립-확인

     

    예약일정은 당일부터 2주 후까지 오픈이 되는데요. 일정이 벌써 꽉 찼습니다. 방문시에는 마스크, 운동화와 운동복, 신분증을 챙겨가셔야 합니다.

     

    운동은 홈페이지에서 체력증진교실을 이용하거나 인센티브 인증시설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인센티브 인증시설은 서울 2곳으로 아직 적습니다. 인증시설은 계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보다 체력증진교실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온라인 과정도 있어 이를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 포인트 사용 방법

    현재는 포인트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월 중순 이후에는 제로페이에서 발행하는 스포츠 상품권으로 변경되는데요. 이 상품권으로 스포츠 용품, 체육시설 이용료 및 수강료 등을 납부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지급 대상

    만 11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기간

    23년 4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하시면 됩니다.

     

    누구나 받는 전국민 운동지원금 5만 원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운동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시작하기가 어려운데요. 이번 기회에 가벼운 운동이라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