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제로 통신 요금 절약하는 방법

목차

    2023. 4. 25. 06:02

    스마트폰-이용
    스마트폰-이용

    알뜰폰은 이동통신 3사의 통신망을 빌려서 서비스하는 통신사를 말합니다. 차이가 별로 없으면 메이저 3사를 이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그 중에 눈에 띄는 것은 스노우맨 알뜰폰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제로 통신 요금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가입자가 최근에 1,280만명까지 늘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노우맨 알뜰폰은 그 중에서도 저렴한 요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통화보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 사용량을 기준으로 많이 비교하는데요. 10GB 요금제(퍼플)가 18,700원입니다. 통화와 문자는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통화와 문자를 많이 하지 않는다면 데이터10GB/통화100분/문자100건의 7,920원 요금제도 있습니다. 메이저 알뜰폰의 경우 11GB 요금제가 34,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괴장히 저렴합니다.

     

     

    필자는 SKT 100GB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월 69,000원에 선택약정 할인을 받아 51,730원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선택약정은 1~2년 약정을 걸고 요금을 할인받는 제도를 말합니다. 스노우맨 요금제는 100GB 요금제를 24,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 5GB를 제공하는 150GB 요금제도 같은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를 이용하면 멤버쉽 및 결합할인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를 감안해도 24,200원은 정말 저렴합니다. 메이저 통신 3사에서 할인을 많이 받아도 이 정도에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다면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알뜰폰 사업자도 40개가 넘어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고, 최근에는 가입후 6개월은 무료로 제공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스노우맨도 프로모션을 통해 일부 요금제는 7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가입 방법

    가입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스노우맨 알뜰폰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사이트에서 상단 메뉴바의 유심을 선택하고, 유심 셀프 개통을 클릭합니다. 유심을 구매할 수도 있고, 유심이 있다면 셀프 개통을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알뜰폰
    스노우맨-알뜰폰

     

    3. 스노우맨 이용 후기

    요금이 저렴한 것도 좋지만 서비스가 좋지 않으면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알뜰폰 사용자가 대부분 통신망에 대해서는 만족한다고 합니다. 속도도 좋고 불편한 점도 없습니다. 다만 개통시에 배송이나 유심 개통 등은 메이저 3사보다 조금 느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개통할 때 빼고는 상관 없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는 않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은 굉장히 저렴하지만, 여기에 카드를 이용해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도 높아서 같이 사용하기에 굉장히 좋은데요. 자세한 내용은 앞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갑!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제로 통신 요금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알뜰폰을 사용하면 통신 요금을 최소 1만원은 절약할 수 있습니다. 년으로 따지면 12만원인데요. 통신비가 부담스럽다면 이번 기회에 알뜰폰으로 옮기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