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릴리아 할인 방법 및 할인 카드 알아보기

2018. 6. 5. 06:55

라그릴리아는 SPC그룹에서 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한국사람이지만 치즈가 들어간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필자는 동네 근처에 라그릴리아를 가고 싶어졌다. 하지만 결코 싸지 않은 가격에 쓰라린 가슴을 부여잡고 한 푼이라도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졌다.

오늘은 라그릴리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목


추천포스트



우선 가장 쉽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SKT를 이용하는 친구와 가는 것이다. 필자는 다행히도 SKT를 사용하고 있었다. 평소 멤버쉽을 쓸 데가 없었는데 이제 쓸 곳이 생겼다.

SKT고객이 아니라면 친구와 가야 되는데 그 친구가 전화를 많이 사용한다면 금상첨화다. VIP고객은 더 많이 할인해 주기 때문이다.

T멤버쉽

(T membership 할인)


SKT고객이 아니더라도 실망한 필요는 없다. 해피포인트 멤버쉽 고객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멤버쉽 고객이 아니더라도 괜찮다. 가입하면 된다. 멤버쉽에 가입하는 것은 귀찮고 지루하지만 조금만 참자. 10%나 할인해준다.

해피포인트

(해피포인트 할인)



해피포인트 멤버쉽에 가입하면 앱을 들어가보자. 고객들을 낚기 위한 다양한 종류의 쿠폰들이 있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의 포인트 제도이다. 그래서 이벤트를 찾아보면 라그릴리아 쿠폰도 찾을 수 있다. 그런데 찾은 쿠폰이 참으로 허망하다. 비가 오는 날 가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오는 날에는 파전을 먹어야 하는데. 라그릴리아를 가려면 일기예보를 참조해야 된다. 대한민국 기상예측이 더 정확해지기를 바래본다.

라그릴리아_비오는날_할인

(라그릴리아 비오는날 할인)



이제 카드 할인을 찾아보자. 카드 중에서는 해피포인트 KB카드가 가장 많이 할인을 해 준다. 무려 30%나 할인을 해 주는데 SKT와 중복이 되는지가 미지수이다. 청구 할인이라면 할인 적용되는 것이 맞는데 확실하지가 않다.

KB국민카드할인

해피포인트_KB카드

(해피포인트 KB카드)


다음으로 음식점 할인을 해 주는 카드들을 찾아볼 수 있다.

카드명

씨티클리어카드 

올마이쇼핑카드 

DC PASS카드 

NH TAKE5카드 

하나 식샤카드

 디자인

씨티카드 

 올마이쇼핑카드

DC_PASS카드 

 NH_TAKE5카드

하나식샤카드 

 할인율

5% 

 10%

 3%

 5%

5% 

할인

조건

-전월 15만원 이상, 2천5백원

-전월 30만원이상, 5천원

-전월 50만원이상, 1만원

-오전 11시~오후2시

- 전월 50만원 이상시, 지난달 쇼핑업종 이용금액의 5%내에서 할인

-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시

- 12~14시 

-전월 30만원 이상, 1만원

-전월 50만원이상, 2만원

-전월 70만원이상, 3만원

-전월 100만원

  이상, 4만원 

- 전월30만원 이상, 1만원

- 전월60만원 이상, 2만원 

-전월90만원 이상, 3만원

- 전월30만원 이상, 1만원

- 건당1만원 이상 결제시

연회비 

4,000 

 15,000

 5,000

 10,000

 8,000

(음식점 할인 카드)


이 외에도 많은 음식점 할인 카드들이 있었지만 내용은 대동소이했다. 음식점 할인 외에도 혜택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식점 할인만을 기준으로 카드를 선택하기는 어려웠다. 보통 대중교통을 같이 할인해주거나 커피 전문점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음식점 할인과 다른 할인들을 놓고 봤을 때 씨티클리어가 카드가 가장 내용이 괜찮았다. 전월실적 15만원에도 할인한도가 있고, 음식점 외에 다른 가맹점 할인 내용이 좋았다.


오늘은 이렇게 라그릴리아를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이외에도 시럽이나 카드사 이벤트 등에서 할인 쿠폰을 받는 방법들이 떠돌고 있으니 확인하지는 못했다.



사회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이 글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