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카드 무이자 할부 이용하는 3가지 방법

목차

    2022. 7. 24. 22:07

    KB 국민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필요할 때 찾아보면 쉽지 않습니다.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카드 상품, 다음으로 프로모션, 마지막으로 VIP 서비스가 있습니다. 위의 3가지를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카드 상품

    과거에는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발급이 중단됐습니다. KB카드에도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되는 카드는 없습니다. 일부 카드가 백화점/할인점  2~3개월 무이자할부가 되거나, 제휴 카드의 경우 제휴사에 한해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KB카드 홈페이지에서 무이자 검색한 후에, 카드상품탭을 확인하면 무이자할부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카드-홈페이지-무이자-검색-화면
    무이자-검색

     

    KB국민카드-와이즈-설명-캡쳐
    학원/백화점-무이자할부-카드

     

    2. 프로모션

    카드상품에 무이자 할부가 많이 없어졌지만, 프로모션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보통 분기별로 가전제품 등의 가맹점에 무이자 할부를 해주거나, 세금납부 시기가 되면 무이자할부를 제공합니다.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KB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혜택]-[진행중인 이벤트] 화면으로 가보세요. 검색창에 '무이자'로 검색하면 무이자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5~2개월 할부 이용 시 무이자 할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 적이 있습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신청해야 했습니다.

     

    국민카드-무이자-프로모션-검색화면
    무이자-할부-프로모션

     

    3. VIP 서비스

    카드사에서는 우량 고객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VIP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B카드는 프라임 서비스라고 부르고 매년 2차례 선정합니다. 등급은 클래식, 프리미엄, 노블 3가지가 있는데, 3등급 모두 2~3개월 무이자할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일 낮은 등급인 클래식이 되려면 년간 2,400만 카드를 이용해야 한다.

     

    국민카드 무이자 할부 이용방법 3가지를 알아보았다. 무이자 할부는 금액이 큰 물건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매우 유용하다. 잘 확인하여 필요한 업종에서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

    36개월-무이자-할부
    36개월-무이자-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