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계좌개설 및 최대 13만원 이벤트 혜택 받는 방법은?!

목차

    2021. 3. 16. 10:51

    비트코인의 가격이 많이 상승했다. 그에 따라 다른 코인들의 가격도 많이 상승하고 있다. 덕분에 비트코인 관련주 뿐만 아니라 코인을 직접 거래하려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 1년 비트코인 가격 추이



    비트코인을 거래하려면, 거래소 계좌를 만들어야 한다. 거래소의 계좌는 주식으로 치면 위탁계좌와 비슷한 역할을 한다. 은행계좌에서 거래소 계좌로 투자금을 이체하고, 거래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비트코인 거래소는 은행계좌를 사용하는데 제약조건이 하나 있다. 바로 지정한 은행의 계좌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빗썸은 농협계좌만 등록이 가능하다. 농협계좌가 있으면 다행이지만, 없다면 코인 거래를 목적으로 발급받기는 어렵다. 하지만, 쉽게 농협계좌를 발급받고 등록하는 방법이 있다. 이는 뒤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다.

     

     

    빗썸 계좌개설



    국내 3대 거래소로 빗썸, 업비트, 코빗이 많이 꼽힌다. 그 중에 빗썸이 신규코인이 많이 상장되어 가장 인기가 많다. 이번에 이벤트로 최대 13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 프로모션으로는 역대급이 아닌가 싶다. 회원가입하고 계좌연결하면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빗썸 계좌개설 혜택

     

    - 이벤트 기간: 2021.4.1 ~ 2021.4.30
    - 이벤트 대상: 신규가입 및 가입 이후 입금・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

    1. 첫 신규 가입 & 계좌 등록하면 전원 10,000원 지급
      :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농협계좌 등록시 10,000원 상당 가상자산 지급

    2. 첫 거래하면 10,000원 지급
      : 1일 5만원 이상 거래시 10,000원 상당 가상자산 지급

    3. 일 5만원 이상 거래하면 1일당 명품백 응모권 1개 지급
      : 이벤트 기간내 명품백 추첨에 자동응모
      : 1등 샤넬 클래식 플립백, 2등 루이비통 트위스트 MM, 3등 구찌 홀스빗 1955 지갑

     

     

    빗썸 회원가입 방법은?!

    빗썸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빗썸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플레이 스토어에서 빗썸 어플을 설치한다. PC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 참조: 구글 플레이스토어 빗썸 어플 설치 바로가기 )

     

    구글플레이 스토어 빗썸 어플 설치



    설치하고 나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을 진행한다. 회원가입을 마치고 나면, 계좌를 연결해야 한다. 계좌 연결은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한 후 입출금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빗썸 계좌연결



    농협 계좌가 있다면, 가지고 있는 농협계좌를 등록하면 된다. 하지만 농협계좌가 없다면 올원뱅크에서 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발급받아야 한다.

     

     

    올원뱅크 어플 다움

     

    카카오페이 통장 발급



    계좌까지 연결했다면, 이제 거래자금을 입금하고 주문을 하면 된다. 이후 주문하는 방법은 주식과 동일하다. 원하는 가격과 수량을 입력하고 매수 주문을 넣으면 된다.


    오늘은 이렇게 빗썸 계좌개설 및 최대 13만원 이벤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신규가입 혜택이 좋은 편이라 비트코인 거래에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